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기아차, ‘골든 에이지 프로모션’ 실시
권준상 기자
2020.03.10 09:24:34
만 60세 이상 고객 대상…안전운전 지원금 목적 車 구매시 20만원 지원 등

[딜사이트 권준상 기자] 기아차가 고령 고객을 대상으로 ‘골든 에이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만 60세 이상(주민등록상 1960년 12월31일 이전 출생 신고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구체적으로 이달 중 ▲모닝 ▲레이 ▲K3 ▲니로 하이브리드 ▲스토닉 ▲스포티지 차량을 출고하는 만 60세 이상 개인·개인사업자 고객은 ‘드라이브 서포터’와 ‘라이프 서포터’의 두 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드라이브 서포터는 기아차의 경차·소형·준중형 차량의 안전성을 홍보하기 위해 안전운전 지원금의 목적으로 차량 구매시 20만원을 지원해주는 특별 혜택이다. 


라이프 서포터는 기아차의 초장기 구매 프로그램인 ‘제로백’을 통해 고객의 월 납입금 부담을 완화하고, 추가로 1인 종합 건강검진권까지 지원해주는 결합형 혜택이다. 제로백은 총 100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4.5% 또는 4.9%의 고정금리 적용 ▲초기 50개월 간 차량가 50% 유예 ▲50개월 이후 중도 상환 수수료 완전 면제 등을 통해 고객의 월 납입금을 대폭 축소시킨 기아차의 특별한 구매 프로그램이다.


골든 에이지 프로모션 기간 중 제로백을 이용하는 고객에겐 전국 49개 병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80만원 상당의 1인 종합 건강 검진권이 지급되며, 해당 검진권은 본인 외 직계가족 1인에게 양도도 가능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관련종목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