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위메이드트리, 위믹스에 신규 게임 2종 서비스
공도윤 기자
2020.03.10 10:21:52
‘버드토네이도’ ‘아쿠아리움’ 공개…블록체인으로 차별화

[딜사이트 공도윤 기자]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전문계열사 위메이드트리가 신규 모바일게임 ‘버드토네이도’와 ‘아쿠아리움’을 10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게임 2종은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WEMIX)를 통해 올해 상반기와 하반기 각각 본격 서비스될 예정이다.


위메이드트리가 개발한 위믹스는 기존의 블록체인 게임이 가지고 있는 진입장벽에 대한 불편함을 없애고, 간단한 로그인만으로 블록체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가 장점이다.


‘버드토네이도’는 아기자기한 새들의 캐릭터가 방사형으로 날아오는 발사체를 피하면서 클리어하는 캐주얼 슈팅 게임이다. 특히 위메이드트리가 자체 개발하고 있는 ‘크립토네이도’에서 사용한는 게임자산(토네이도)을 함께 사용해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관련기사 more
위메이드트리, 첫 블록체인 게임 출시…토큰 지급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 위믹스 블록파트너로 합류 위메이드트리-룽투코리아, 블록체인 게임사업 확대 파트너십 위메이드트리, 블록체인 속도 한계 넘는다

‘아쿠아리움’은 전세계 서식하는 수백 종의 다양한 물고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게임으로 물고기들의 먹이사슬 관계를 인공지능(AI)으로 구현해 관찰하는 것이 특징이다.


위메이드트리는 이번에 공개한 신작 2종을 추가해 위메이드 자체 IP(지식재산권) 게임을 총 10종으로 확대했다. 이중 ‘크립토네이도 for WEMIX’와 ‘버드토네이도 for WEMIX’, 미르의 전설 IP를 활용한 ‘전기 H5 for WEMIX’는 2분기내 출시를 목표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