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카페24, 애플 로그인 가능해졌다
김민아 기자
2020.03.11 09:07:16
페이스북·구글 등 6가지 간편 로그인 기능 제공

[딜사이트 김민아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카페24가 '애플 로그인(Sign in with Apple)' 기능을 간편 로그인 서비스에 추가했다.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여 충성고객 확대와 고객만족 향상을 이끌겠다는 목표다. 


11일 카페24는 "애플 로그인 기능 추가로 고객에게 애플을 비롯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 등 총 6가지 계정을 이용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간편 로그인은 이메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메신저 등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계정 정보만으로 쇼핑몰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클릭 한 번만으로 간단히 쇼핑몰 이용이 가능할 수 있다.


이번에 도입된 애플 로그인 기능은 ▲사생활 보호 기능강화 ▲생체 인식 기능 적용 등이 가능하다. 현재 글로벌 숙박 공유기업 '에어비앤비(Airbnb)',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 등이 해당 기능이 적용됐다.


이재석 카페24 대표이사는 "최신 기술을 접목해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것은 온라인 쇼핑몰들의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에 중요하다"며 "지속적으로 운영자들이 더 쉽고, 더 편리한 쇼핑몰 운영이 가능하도록 플랫폼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관련종목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