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e샵, '환절기 건강관리 기획전'
간편식 최대 22% 할인…추가 적립금 혜택 제공


[팍스넷뉴스 전세진 기자] 대상㈜이 봄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환절기 건강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인 각종 간편식 및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성스런 가정식을 담은 '청정원 일상가정식 국밥'은 3개 묶음 19%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시 적립금 20%를 추가로 제공한다. ▲나주식곰탕국밥 ▲소고기미역국밥 ▲소고기장터국밥 등 3종이 준비돼있다. 

 

종가집의 프리미엄 간편 한식 브랜드 '종가반상' 국탕류 제품은 각 3개 묶음시 5% 할인 및 5% 추가적립금을 제공한다. 행사품목은 보양 간편식으로 인기가 높은 ▲남도추어탕을 포함해 ▲얼큰순두부찌개 ▲황태두부해장국 ▲곱창육개장 ▲사골김치찌개 ▲얼큰알탕 ▲곱창전골 ▲전통순댓국 ▲사골선지해장국 ▲사골우거지들깨탕 ▲버섯들깨미역국 등 11종이다. 정기배송 신청시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청정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은 ▲냉이 듬뿍 된장짜글이 ▲돼지고기 듬뿍 김치짜글이 ▲돼지고기와 감자 듬뿍 고추장짜글이 등 '짜글이 3종'을 각 3개 묶음시 최대 22% 할인가에 판매한다. 그외 대상웰라이프의 클로렐라, 홍삼 등 건강기능식품과 초록마을의 제철 먹거리도 준비돼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봄철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보다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기력과 면역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다가오는 봄을 활기차게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