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대상㈜ 정원e샵, '환절기 건강관리 기획전'
전세진 기자
2020.03.11 09:31:58
간편식 최대 22% 할인…추가 적립금 혜택 제공

[딜사이트 전세진 기자] 대상㈜이 봄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환절기 건강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인 각종 간편식 및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성스런 가정식을 담은 '청정원 일상가정식 국밥'은 3개 묶음 19%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시 적립금 20%를 추가로 제공한다. ▲나주식곰탕국밥 ▲소고기미역국밥 ▲소고기장터국밥 등 3종이 준비돼있다. 

 

종가집의 프리미엄 간편 한식 브랜드 '종가반상' 국탕류 제품은 각 3개 묶음시 5% 할인 및 5% 추가적립금을 제공한다. 행사품목은 보양 간편식으로 인기가 높은 ▲남도추어탕을 포함해 ▲얼큰순두부찌개 ▲황태두부해장국 ▲곱창육개장 ▲사골김치찌개 ▲얼큰알탕 ▲곱창전골 ▲전통순댓국 ▲사골선지해장국 ▲사골우거지들깨탕 ▲버섯들깨미역국 등 11종이다. 정기배송 신청시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청정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은 ▲냉이 듬뿍 된장짜글이 ▲돼지고기 듬뿍 김치짜글이 ▲돼지고기와 감자 듬뿍 고추장짜글이 등 '짜글이 3종'을 각 3개 묶음시 최대 22% 할인가에 판매한다. 그외 대상웰라이프의 클로렐라, 홍삼 등 건강기능식품과 초록마을의 제철 먹거리도 준비돼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봄철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보다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기력과 면역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다가오는 봄을 활기차게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주춤했던 초록마을, 전환점 마련할까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