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SPC삼립, '펭수 빵' 5종 출시
전세진 기자
2020.03.12 09:55:49
펭수 유행어 '대빵' 콘셉트의 빅(big) 사이즈 제품

[딜사이트 전세진 기자] SPC삼립이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모델로 한 '펭수 빵' 5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펭수 빵은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의 펭수 유행어인 '대빵'을 콘셉트로 한 빅(big) 사이즈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부드러운 우유시트에 연유크림을 넣은 '러블리 우유롤롤' ▲페스트리와 설탕 시럽이 조화로운 '스위뜨 페스츄리' ▲꽈배기 도넛에 초콜릿과 초코크런키를 올린 '엣헴엣헴 초코꽈배기' ▲고소한 땅콩크림을 듬뿍 넣은 '터질듯한 땅콩미니샌드' ▲새콤달콤한 피자소스에 소시지를 토핑한 '하이!하이!피자빵' 등이다.


제품 안에는 펭수의 명언과 짤방(유머를 위한 재미있는 사진이나 동영상) 이미지를 담은 '펭수 띠부띠부씰' 71종 중 하나가 들어 있다.


SPC삼립은 펭수 빵 출시를 기념해 3월 중순부터 오는 5월까지 삼립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펭수 띠부띠부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대빵 큰 펭수 띠부띠부씰'과 '펭수 띠부씰 북' 등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more

SPC삼립 관계자는 "SPC삼립은 1999년 '국찐이빵'으로 열풍을 일으켰으며 포켓몬스터, 케로로, 원피스 카카오프렌즈 등을 적용한 캐릭터 빵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며 "인기 크리에이터로 떠오른 펭수와의 협업을 통해 앞으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SPC삼립은 3월 중으로 펭수 냉장디저트 2종도 추가로 출시 예정이다. 펭수 빵은 가까운 편의점, 마트, 슈퍼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