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르노삼성차, 'XM3' 액세서리 출시
권준상 기자
2020.03.12 10:05:09
구매 고객 대상, 여행용 캐리어·쇼핑몰 포인트 등 증정

[딜사이트 권준상 기자] 르노삼성차가 신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M3’의 전용 액세서리를 출시한다.


르노삼성차 액세서리 공식 쇼핑몰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XM3 액세서리에는 ▲바디키트 ▲리어 스포일러 ▲트렁크 라이너 ▲프리미엄 스포츠 페달 ▲360도 3D-HD 스카이뷰 카메라 등이 속한다. 


XM3 전용 액세서리 출시를 기념해 르노삼성차 액세서리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3명), 차량용 공기청정기(7명), 2만원 쇼핑몰 포인트(2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3일 쇼핑몰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쇼핑몰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캐리어(2명), 5만원 쇼핑몰 포인트(8명), 1만원 쇼핑몰 포인트(10명)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4일이다. 쇼핑몰 첫 이용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자동 응모된다.


이달 XM3를 구매한 고객이 XM3 전용 사이드 스텝을 구매할 경우(5월까지 장착 기준) 르노삼성차 순정용품 공식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XM3 사이드 스텝은 4월부터 전국 르노삼성차 서비스점·액세서리 전문 장착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