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건설, 청라에너지 지분 전량 매각 추진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3.17 17:38:23
이 기사는 2020년 03월 17일 17시 3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LCC 지원 물꼬 튼 산은…코로나19 유동성 지원 속도낸다 [주요 언론]

KDB산업은행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LCC(저가항공사) 3곳에 400억원을 지원했다. 산은은 올해 예정된 자금이 신속히 공급하고 코로나19 피해기업을 위한 자금공급도 확대했다.


새 농협은행장에 '디지털 전문가' 손병환 부사장 내정 [주요 언론]


새로운 NH농협은행장에 '디지털 전문가' 손병환 NH농협금융지주 부사장이 낙점됐다. 손 부사장은 오는 20일 임추위에서 자격검증 인터뷰에 임한 뒤 24일 NH농협은행 임시 주주총회를 거쳐 최종 선임된다.


내년 9월부터 실명계좌 없이 가상자산 거래사이트 운영 못한다 [주요 언론]

관련기사 more
손병환 농협금융 회장 "위기대응 역량 강화" 차기 농협은행장에 권준학 농협중앙회 상무 증시 폭락 위기, 금융당국 증시안정펀드 조성할까 外 韓銀, 금리 0.5%P 인하…첫 제로금리 시대 外

내년 9월부터 실명확인 입출금계좌 없이는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사이트를 운영하지 못한다. 가상자산에 대해 소득세를 부과할 수 있는 기반도 마련된다.금융위원회는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법률 공포안'이 17일 국무회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롯데건설, 청라에너지 지분 전량 매각 추진 [조선비즈]


롯데건설은 보유한 청라에너지 지분 26.1% 전량을 매각한다고 청라에너지 측에 통보했다. 지난달 18일 공문으로 이같은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우리금융, 비상경영대책위 신설 [주요 언론]


우리금융지주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비상경영이 필요한 시점으로 판단, ‘비상경영대책위원회’를 신설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금융은 비대위 산하에 전략총괄팀, 재무관리팀, 리스크관리팀, 마켓센싱팀 등을 두기로 결정했다.


김현미 "초기 스타트업은 플랫폼 운송사업 기여금 감면" [주요 언론]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은 17일 '국토부-모빌리티 업계 간담회'를 열고 "초기 스타트업에는 플랫폼 운송사업 기여금을 감면하겠다"고 밝혔다. 기여금은 이른바 '타다 금지법'으로 불리는 개정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의 주요 내용 중 하나로, 구체적인 사항은 시행령으로 정하도록 했다.


LG, 그룹 행사 줄연기 [이데일리]


LG그룹이 코로나19 여파에 그룹 차원의 주요 행사를 줄줄이 연기하거나 취소하고 있다. 이달 개최 예정이던 'LG어워즈' 연기를 확정한 데 이어 매달 열던 'LG포럼'도 잠시 중단하기로 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