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남양유업, '남양 드빈치배 아육대' 이벤트 개최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3.20 09:45:02

◆남양유업, '남양 드빈치배 아육대' 이벤트 개최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남양유업이 대한민국에서 잘 놀고 잘 먹는 아이를 선발하는, '우리 아기 육아놀이 대회(일명 아육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남양유업의 대표 치즈 브랜드인 '드빈치'가 아기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고 아기를 키우는 모든 부모들에게 육아 놀이 문화를 장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했다. 이벤트는 신체놀이, 먹방놀이, 창의놀이 3가지 종목 중 한 가지 주제를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는 출전 종목에 맞는 아기의 사진 또는 영상을 남양유업에서 발급하는 성장앨범과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4월6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추첨을 통해 총 206명에게 LG트롬 스타일러, LG트롬 건조기, LG 프라엘, 삼성 무선 청소기 제트2.0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제과, '지평 생막걸리 빵' 2탄 출시


관련기사 more

롯데제과의 양산빵 브랜드 '롯데 기린(LOTTE KIRIN)'이 지평주조 '지평 생막걸리'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천쌀슈크림빵', '단팥크림빵' 등 양산빵 2종을 선보였다. 롯데제과와 지평주조와의 첫 번째 협업은 작년 8월 '통단팥빵', '단팥소보로', '옥수수소보로슈크림' 3종 출시였다. 이 제품은 올해 2월까지 약 150만개를 판매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신제품 '이천쌀슈크림빵'은 부드러운 슈크림과 국내산 이천쌀을 사용하여 풍미를 한층 높인 제품이다. '단팥크림빵'은 빵 속에 달콤한 단팥과 부드러운 크림이 함께 들어있다. 


오비맥주, '세계 물의 날' 맞아 "고마워, 물" 온라인 캠페인



오비맥주는 UN이 지정한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맞아 재단법인 환경재단과 함께 물에 대한 고마움을 댓글로 표현하는 '땡큐워터(Thank You, Water)'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물이 있어야 가능한 활동과 생활 등에 대해 생각해보고 이를 댓글로 공유함으로써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자는 취지다. 이번 캠페인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비맥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세계 물의 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물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이유와 함께 26일까지 남기면 된다. 댓글을 남긴 50명을 선별하여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 아울러 캠페인 참여자 1인당 10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국내 물 부족 지역 돕기에 사용할 예정이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코로나19 극복 동참 면 마스크 제작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 4기 2조는 지난 18일 서울 관악구 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코로나19 극복 면 마스크 제작' 봉사에 참여했다. 봉사단은 마스크 다림질 및 끈 연결 작업을 진행하는 등 면 마스크 제작 및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제작한 면 마스크는 관악구 자원봉사센터에서 '착한 마스크 캠페인'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착한 마스크 캠페인'은 마스크가 꼭 필요한 의료기관, 건강 취약계층 등 감염 취약군이 우선 사용할 수 있도록 보건용 마스크를 기부하는 기부자에게 착한 마스크 세트(면 마스크+휴대용 손 소독제)를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동원F&B, 펭수와 함께 '튜게더' 캠페인 진행  



동원F&B가 펭수와 함께 지구온난화 방지를 위한 '튜게더' 캠페인을 20일부터 진행한다. '튜게더(Tugether)' 캠페인은 언제 어디서나 동원참치(Tuna)와 함께(Together)하자는 의미를 담은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과 연계해, '펭수 에코키트'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NGO 환경단체 2곳에 기부하는 소셜 펀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펭수 에코키트는 '펭수참치' 3종을 비롯해 펭수 캐릭터가 그려진 에코백과 씨드스틱 등으로 구성된 특별 제작 상품이다. 네이버 해피빈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수량은 6000 세트 한정이다. 그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동원F&B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위메프, 21~22일 위메프데이 최대 40% 할인 



위메프가 21~22일 이틀간 '위메프데이'에서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빠른 배송까지 더해 쇼핑의 편의성도 한층 강화한다. 이 기간동안 10% 상품쿠폰과 장바구니 최대 10% 할인쿠폰을 기본으로 적용하고, 브랜드관 20% 추가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브랜드관에는 LG전자, 유한킴벌리, 돈팡 등 위메프가 엄선한 인기 브랜드 31개가 참여한다. 쿠폰 중복 적용 시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총 72개 초특가 타임딜도 선보인다. 타임딜 상품은 21일 0시부터 2시간마다 3개씩 공개된다.


신세계百, 봄 꽃 증정 이벤트 



신세계백화점이 화훼농가와 손잡고 고객들에게 봄 꽃을 선물한다. 신세계는 올 들어 70% 가까이 매출이 급감한 화훼농가를 돕고 고객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경기 김포, 성남 등 화훼농가에서 1만개의 화분을 매입했다. 아울러 이달 20~22일동안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에서 꽃화분을 나눠주고 봄을 알리는 '오감만족' 마케팅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증정하는 꽃은 프리지아, 히아신스, 애니시다 총 세 가지로 각각 노란색, 하얀색, 분홍색 등 화사한 색감과 상큼한 향기가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 행사장에서 받을 수 있다.


◆SPC그룹 '해피오더', 배달비 지원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의 계열사 SPC클라우드가 이번 달 29일까지 해피오더 배달비를 지원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등 SPC그룹의 주요 브랜드와 연계해 배달비 5000원 지원 혜택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해피오더 앱에서 브랜드 별로 지정 기간 내에 할인 혜택 쿠폰을 발급받아 '바로배달'과 '예약배달' 주문 시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각 브랜드의 쿠폰은 ID 당 1일 1회 발급 가능하다. 그외 스마일페이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일 선착순 각 350명, 170명에게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KB앱카드로 결제 시 일 선착순 500명에게 4000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배달 및 픽업이 가능한 매장은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