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갤러리아百, 중소협력사 수수료인하·관리비감면 실시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3.23 10:00:22

◆갤러리아百, 중소협력사 수수료인하·관리비 감면 실시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코로나 19’에 따른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중소 협력사들을 대상으로 매장 수수료 인하 및 21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펀드 운영 등 상생 협력 방안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갤러리아는 이번 3월 개점한 광교 사업장을 제외한 전 사업장의 식음료 브랜드를 대상으로 매출감소에 비례한 수수료 인하 지원에 나선다.


◆이마트, 피코크X펭수 콜라보 상품 출시


관련기사 more

이마트는 오는 26일부터 ‘피코크X펭수 콜라보 상품’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피코크X펭수 콜라보 상품은 총 8종으로, 자이언트 펭귄이라는 펭수의 아이덴티티를 고려해 대용량 상품을 중심으로 기획했다. 주요 상품으로는 ▲‘펭-하! 칼슘을 더한 과자 3종(각 6980원, 1kg)’▲‘펭-러뷰 죽 3종 (각 5,880원/450g*2입)’ ▲‘펭수 자이언트 초콜릿(15,980원/850g)’ 등이 있다.


◆쿠팡, ‘봄이니까 할인해 봄’ 기획전 진행



쿠팡은 봄 관련 상품을 선보이는 ‘봄이니까, 할인해 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홈 인테리어부터 실내 운동 기구, 완구, 패션, 제철식품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총 1200만여개의 제품을 ▲운동해봄 ▲인테리어해봄 ▲꽃단장해봄 ▲아이들과 놀아봄 ▲봄 제철식품 요리해봄 등 5개의 카테고리로 나눴다.


◆애경산업, 플로우 선 톤업 베이스 2종



애경산업의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우’(FFLOW)는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 등 3가지 효과를 담은 3in1 ‘선 톤업 베이스’(SUN TONE-UP BASE)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메이크업에서 기초가 되는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의 효과를 하나에 담아 베이스 단계를 줄인 선 베이스이다.


◆CU, 알뜰 장보기 프로모션 진행



CU는 23일부터 이달 말까지 알뜰 장보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상품은 약 50여 종으로, 통조림, 라면, 즉석밥 등 비상식품과 고등어구이, 가자미구이, 두부, 포기김치, 흰우유 등 주로 대형마트에서 구입하던 식자재까지 범위를 넓혔다. 먹거리 외에 가글, 치약 등 구강용품과 롤 화장지, 세제 등 생활용품 카테고리에서도 +1 증정행사 또는 최대 50%의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리온 제주용암수, 330mL 소용량 제품 출시


오리온은 미네랄워터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330mL 소용량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330mL 제품은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으로 외출, 여행 등 야외활동이나 필라테스, 요가, 등산, 사이클 등 운동할 때의 휴대성을 강조했다.


◆현대렌탈케어, 공기청정기 시장 공략 나서



현대렌탈케어는 프리미엄형 공기청정기 ‘큐밍 더케어 블레이드(HQ-A20500)’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품의 권장 사용 면적은 72㎡(21.8평)이며, 색상은 화이트와 브론즈 두 가지다. 신제품은 ‘4단계 필터(프리필터-기능성필터-탈취 필터-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양쪽에 탑재돼 두 배의 필터를 통해 더욱 많은 양의 미세먼지 집진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롯데 프리미엄몰, 봄 테마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롯데 프리미엄몰’은 23일부터 내달 19일까지 ‘당신의 잃어버린 봄을 찾아드립니다’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일어나는 심리적 상실감 회복 및 소비심리 회복을 위해 진행되는 것이다. 프로모션의 주요 내용은 꽃다발 사은품 및 ‘엘포인트’ 이벤트 증정, 신제품 판매 등이다.


◆달콤커피, 전국 가맹점 로열티, 물류 지원 추가 연장



달콤커피는 ‘코로나19’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들을 돕기 위해 3월에도 로열티 전액 면제, 원두 지원 등 상생협력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가맹점 지원 연장 결정은 코로나19에 따른 내수 침체와 소비 심리 위축이 장기화 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일시적 지원이 아닌 중장기적 관점에서 가맹점 수익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