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쌍용정보통신, 김현권 사외이사 재선임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3.24 17:29:13
이 기사는 2020년 03월 24일 17시 2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쌍용정보통신, 김현권 사외이사 재선임

쌍용정보통신은 김현권 사외이사를 재선임했다고 24일 공시했다. 김 이사의 임기는 다음달 15일부터 2022년 3월 23일까지다.

영흥철강, 최영민 단독 대표이사 체제 변경

영흥철강은 한재열·최영민 각자 대표이사 체제에서 최영민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한다고 24일 공시했다. 변경사유는 한재열 대표이사의 임기만료에 따른 퇴임이다.


동원F&B, 김용진 서강대 교수 사외이사 선임

동원F&B는 김용진 서강대 교수를 신규 사외이사로 선임했다고 24일 공시했다. 임기는 이날부터 2022년 3월 23일까지다.


코스맥스 ‘피부 재생’ 관련 특허권 취득

코스맥스는 ‘로도박터 스페로이데스 균주 또는 이의 배양액을 포함하는 노화 예방 또는 개선용 조성물'’특허권을 취득했다고 24일 공시했다. 회사는 “이 발명에 따른 화장료 조성물이 우수한 피부 노화 예방과 개선, 피부 주름 예방과 개선, 피부 재생 효과를 지닌다”며 “향후 생산될 제품에 사용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코오롱플라스틱, 방민수 대표이사 선임

코오롱플라스틱은 기존 김영범 대표이사의 사임에 따라 방민수 대표이사를 신규선임했다고 24일 공시했다.

관련기사 more

유니테스트, 30억 규모 자사주 신탁계약 체결

유니테스트는 주가안정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30억원 규모의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을 삼성증권과 체결했다고 24일 공시했다.


CJ씨푸드, 이인덕·오재석 각자대표 변경

CJ씨푸드는 이인덕·강영중 각자대표에서 이인덕·오재석 각자대표로 변경했다고 24일 공시했다. 변경 사유는 전임 대표이사 사임이다.


코나아이, 상장폐지 관련 이의신청서 접수

코나아이는 한국거래소에 상장폐지 관련 이의신청서를 접수했다고 24일 공시했다. 거래소는 이 회사의 최근 사업연도 재무제표에 대한 감사인의 감사의견이 범위제한으로 인한 ‘한정’으로 코스닥시장상장규정 제38조의 규정에 의한 상장폐지 사유가 발행함에 따라 상장폐지와 관련해 안내를 했다.


UCI, 전진국 사외이사 신규 선임

UCI는 최거훈 사외이사가 일신상의 사유로 중도퇴임하고 전진국 씨를 사외이사로 신규선임했다고 24일 공시했다. 전 이사의 임기는 이날부터 2023년 3월 24일까지다.


아이티엠반도체, 200억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체결

아이티엠반도체는 주가안정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200억원 규모의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을 대신증권과 체결했다고 24일 공시했다.


SK렌터카, 현몽주 새 대표이사 선임

SK렌터카는 현몽주 새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24일 공시했다. 기존 전롱배 대표이사는 사임했다.


우리넷, 장현국·최종신 각자대표 체제로 변경

우리넷은 김광수·유의진 각자대표 체제에서 두 사람이 사임함에 따라 장현국·최종신 각자대표 체제로 변경한다고 24일 공시했다.


케이피에스, 74억 규모 OLED 장비 공급 계약

케이피에스는 중국 기업(Wuhan China Star Optoelectronics Technology CO., LTD)과 73억6700만원 규모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 장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공시했다. 계약금은 지난 2018년 매출액 대비 18.1% 수준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