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한은 "한미 통화스와프 자금 다음주 공급 계획"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3.25 11:02:27
이 기사는 2020년 03월 25일 11시 0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한은 "한미 통화스와프 자금 다음주 공급 계획" [주요언론]

금융시장 안정을 위해 600억달러 규모로 체결된 한미 통화스와프 자금이 다음주 공급된다.

코로나19에 대한항공도 다음달부터 임원 급여 일부 반납 [주요언론]

대한항공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경영 악화에 따라 모든 임원이 급여를 일부 반납하는 등 자구책 마련에 나선다.


고용유지지원금 5000억으로 ↑…금융사 외환건전성부담금 면제 [주요언론]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을 위해 고용유지지원금 규모를 4000억원 더 늘려 5000억원 규모로 확대한다.


제주행 탑승률 90%로 증가...'사회적 거리두기' 염증? [조선일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사태로 감소했던 제주 노선 탑승률이 최근 다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에 염증을 느낀 시민들이 제주도로 여행을 가는 것으로 업계는 분석한다.


손태승 회장, 3년 연임 확정… '2기 체제' 소비자보호 방점 [머니S]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이 연임에 성공했다. 25일 오전 우리금융지주는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열린 주주총회에서 손 회장의 연임을 확정했다. 임기는 2023년 3월까지 3년이다.

관련기사 more
채권단, 두산에 '3년 여유시간' 준다 外 KB증권, 라임 우선환매권 포기…우리·대신·신금투 투자자 유탄 外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자사주 5000주 추가 매입 '코로나19 치료제' 생산기지 삼바…개발 실패해도 4418억 받는다 外

LG화학, 美 배터리 공장 다음달 13일까지 셧다운 [주요언론]

LG화학은 미국 미시간주 홀랜드 배터리 공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다음달 13일까지 가동 중단에 들어간다고 25일 밝혔다.


무디스, 4개 지방은행·IBK투자증권 신용등급 하향 검토 [주요언론]

국제 신용평가회사 무디스는 부산은행, 대구은행, 제주은행, 경남은행의 신용등급을 하향 조정 검토 대상에 올렸다고 25일 밝혔다. 무디스는 이들 4개 은행에 장기 은행예금등급 'A2'를 부여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헝가리 공장도 30일부터 폐쇄 [헤럴드경제]

유럽지역의 코로나19 확산으로 한국타이어의 헝가리 공장이 다음주부터 일주일 동안 공장 문을 닫는다. 유럽 국가들의 국경 이동통제 조치와 더불어 벤츠, BMW 등 유럽 완성차 기업들이 연이어 공장 문을 닫으며 타이어 수요가 급감한 데에 따른 것이다.


삼성전자 헝가리 TV 공장 메인라인 셧다운…생산 감축 [헤럴드경제]

유럽내 코로나19 확산으로 삼성전자 슬로바키아 TV공장 폐쇄에 이어 삼성전자 헝가리 TV공장의 완성품 조립 라인도 생산을 중단한 것으로 확인됐다.


E1, 신재생에너지 조직 신설…‘취임 10년차’ 구자용 회장 신사업 속도 [헤럴드경제]

액화석유가스(LPG) 공급업체 E1이 신재생에너지 사업을 위한 조직을 신설했다. LPG 사업 중심의 단일 수익구조에서 벗어나 신사업 진출을 위한 구자용 E1 대표이사 회장의 의중이 반영된 것으로 전해졌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