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현대百, 국내 첫 '이케아 도심형 매장' 오픈 外
이호정, 최보람, 최홍기, 전세진 기자
2020.03.31 10:23:06

현대百, 국내 첫 '이케아 도심형 매장' 오픈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최홍기, 전세진 기자]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30일 천호점 9층 리빙관에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천호(IKEA Planning Studio Cheonho)'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매장 규모는 일반 리빙 브랜드 매장보다 10배 이상 큰 506㎡(약 153평)다.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는 이케아가 운영하는 소규모 도심형 매장이다. 홈퍼니싱의 전문지식과 서비스 역량을 갖춘 전문가들이 침실·거실·주방 등 공간에 대한 컨설팅(플래닝 서비스)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백화점과 이케아는 천호점을 시작으로 주요 점포에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를 추가로 선보이는 것을 논의 중이다.


CJ오쇼핑, 고객등급 제도 개편


관련기사 more

CJ ENM 오쇼핑부문이 4월1일부터 고객 등급 별 혜택을 개편한다. 우선 3개월마다 선정하던 등급을 매월 선정으로 변경했다. 기존 플래티넘 등급 고객만 적용되던 '5% 즉시 할인' 혜택을 골드 등급 고객(월 최대 1만5000원)까지 확대 제공한다. 우수고객(플래티넘 등급 및 골드 등급) 전용매장 '시크릿mall'도 운영된다. '시크릿mall'에서는 TV홈쇼핑 주요 인기 상품을 매일 낮 12시부터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명품 패션잡화 유명 브랜드도 최대 42%까지 할인한다.   


◆GS리테일 랄라블라, 업계 최초 이동통신 3사 할인혜택 모두 적용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앤뷰티(H&B)스토어 랄라블라가 4월 일 단 하루 통신사 SK텔레콤과 손잡고 T-Day 프로모션을 통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SK T멤버십 앱에서 다운받은 쿠폰을  4월1~5일까지 전국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제시하면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쿠폰은 1일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랄라블라는 2019년 6월 동종업계 최초로 KT와의 상시 할인서비스를 도입한데 이어 7월에 LG U+, 올해 4월에는 SK텔레콤까지 제휴 할인혜택을 확대해 H&B 업계 최초로 국내 대표 이동통신 3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대상㈜ 정원e샵, '새봄맞이 맛집 축제 기획전' 진행



대상㈜은 따뜻한 봄을 맞아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4월23일까지 '새봄맞이 맛집 축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종가집 김치, 간편한 집밥으로 즐기는 ▲집으로ON 냉동밥 등 한식 코스 ▲청정원 스파게티·파스타소스 등 양식 코스, 쫄깃한 원물간식 ▲청정원 츄앤리얼(CHEW&Real)과 ▲홍초 등 디저트 코스로 나눠 준비했으며,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정원e샵 신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해주는 쿠폰도 지급된다. 또한 3월25일~4월23일 한달간 정원e샵 제품 누적 구매액이 3만5000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홈파티 밀키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U, 'GET 하겐다즈 스틱바 라떼 세트' 출시



CU의 즉석원두커피 GET커피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하겐다즈와 만나 오는 1일 'GET 하겐다즈 스틱바 라떼 세트'로 출시된다. GET 하겐다즈 스틱바 라떼 세트는 따뜻한 GET커피에 하겐다즈 스틱바를 통째로 넣어 라떼로 즐기는 이색 상품D이다. 원유 함량이 높고 달콤한 초콜릿으로 코팅된 하겐다즈 스틱바가 녹으면서 아메리카노를 부드러운 라떼로 변신시킨다. 이번에 출시하는 GET 하겐다즈 스틱바 라떼 세트는 하겐다즈 스틱바 1종과 GET커피(Large)로 구성됐으며, 하겐다즈 단품과 동일한 가격인 4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U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GET커피 X 하겐다즈 컵'을 한정 수량(50만 개)으로 선보인다. 


오리온, '예감 볶은양파맛' 출시



오리온은 원물 양파를 넣어 맛을 낸 ‘예감 볶은양파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예감 볶은양파맛은 양파 원물을 달달하게 볶아낸 뒤 가루를 낸 후 과자 반죽해 은은하고 자연스런 양파 풍미를 살린 제품이다. 제품 출시 전 진행한 소비자 조사에서도 "씹을수록 다채롭고 과하지 않은 양파 맛에 계속 손이 간다" 등의 호평을 받았다. 오리온 관계자는 "예감 볶은양파맛은 특유의 담백함으로 오랜 기간 사랑 받고 있는 예감을 한국인에게 친숙한 '은은한 양파맛'으로 새롭게 재탄생시킨 제품"이라고 밝혔다. 


세븐일레븐, 4월 한달 1100개 품목 대규모 증정·할인행사 진행 



세븐일레븐은 4월 한달간 총 1100여개 품목을 선정해 대대적인 증정·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 점포당 전체 품목의 45%가 행사상품으로 꾸려지는 셈이다. 이번 행사엔 즉석밥, 즉석국, 통조림 등 가공식품 행사 구색을 평소보다 70% 늘린 총 120여 품목을 준비했다. 신선, 냉장식품도 60여 품목으로 두 배 확대했다. 홈술족을 위한 맥주 85종 4캔1만원, 4캔5000원 등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와인 9종은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제휴 카드 및 페이 서비스로 결제시 추가 할인 및 페이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