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쌍용차,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출시
김현기 기자
2020.04.01 11:28:25
1호 오너 드라이버, 미스터트롯 임영웅씨

[딜사이트 김현기 기자] 쌍용자동차는 '미스터트롯' 진을 수상한 임영웅이 새로 출시된 쌍용자동차 대형 SUV G4 렉스턴의 '화이트 에디션' 첫 오너 드라이버가 됐다고 1일 밝혔다. 임 씨는 G4 렉스턴을 통해 CF에도 데뷔했다.


'화이트 에디션'은 '유라시아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G4 렉스턴의 스페셜 라인업이다. 이름에서 드러나듯 프리미엄 모델의 품격을 보여 주는 화이트 컬러를 내·외관에 채택했다. ▲실키화이트펄 외관 컬러 ▲최고급 퀼팅 가죽시트가 포함된 스노우베이지 인테리어 ▲도어 개폐와 연동되어 작동, 어린이나 노약자도 편하고 안전하게 승·하차할 수 있는 전동식 사이드 스텝 ▲엔진 시동과 함께 대시보드에서 솟아오르는 플로팅 무드 스피커 ▲적재공간 활용성을 높여 주고 아웃도어에서도 유용한 테일게이트 LED 램프가 기본으로 적용된다.

쌍용차는 '화이트 에디션' 1호차를 임영웅씨 우승상품으로 전달했다. 임 씨는 "우승의 영광에 더해 프리미엄 SUV G4 렉스턴의 오너, 그것도 스페셜 모델의 첫 번째 주인공이자 광고 모델이 되는 행운을 갖게 돼 무척 기쁘다"며 "렉스턴 전통과 이름에 걸맞은 활약으로 국민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G4 렉스턴 판매가(개별소비세 인하 기준)는 '화이트 에디션' 4057만원을 포함해 ▲럭셔리 3361만원 ▲마제스티 3509만원 ▲헤리티지 4076만원 ▲헤리티지 스페셜 4355만원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