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플렉스' 출시 外
이호정, 최보람, 최홍기, 전세진 기자
2020.04.02 09:43:32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플렉스' 출시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최홍기, 전세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처음처럼 플렉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처음처럼 플렉스는 래퍼 염따와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이다. 제품명은 염따가 유행시킨 '플렉스 문화'에서 따왔다. 래퍼 염따가 '쇼미더머니8' 출연 당시 '플렉스 해버렸지 뭐야'라고 말한 후 국내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자신의 성공을 입증하는 '플렉스 문화'가 유행했기 때문이다. 이번 제품 패키지는 강렬한 볼드체의 '플렉스' 제품명을 전면에 배치해 플렉스 문화에 익숙한 2030 젊은층과 공감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염따는 '처음처럼' 본사를 방문해 디자인에 직접 참여할 정도로 제품에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오뚜기,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딤섬 'X.O. 슈마이' 2종 출시


관련기사 more
종량세 시행 100일…오비·하이트·롯데 두뇌게임 한창

㈜오뚜기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딤섬 'X.O. 슈마이' 2종을 출시했다. 'X.O. 슈마이'는 오뚜기의 '프리미엄 .X.O. 만두'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딤섬 제품으로, 고기, 새우 등의 주요 원물 비중을 높여 고급화했다. 'X.O. 슈마이 새우&소라'는 통통한 새우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씹는 맛이 일품이다. 'X.O. 슈마이 고기'는 큼직하게 썰은 고기와 다진고기, 신선한 채소의 황금비율로 빚어낸 딤섬으로, 고급스러운 X.O. 소스와 버섯, 죽순을 넣어 풍부한 식감을 더했다. 두 제품 모두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만 돌리면 조리가 완료된다.  


◆'쿠팡 패션위크' 4월 'New Start' 테마 선봬



쿠팡은 4월 ‘쿠팡 패션위크’를 이달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선 평소보다 늦은 개강·개학 등을 앞두고 새로운 시작과 변화를 위한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캠퍼스룩, 등원룩, 트레이닝복 등 완연한 봄을 느낄 수 있는 시즌 필수 상품들로 모았다. 8개 상품, 14개 브랜드의 봄 시즌 상품을 기간한정특가로 최대 87% 할인한다.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패션 상품은 일부 상품군을 제외하고 구입 후 30일 내 무료 교환, 반품이 가능하다. '쿠팡 패션위크' 기획전 상품들은 로켓배송 상품이 아니어도 9800원 이상 전부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배달의민족 '배민장부', 이용자 10만 명 돌파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자사가 내놓은 매출 관리 서비스 '배민장부'의 이용자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배민장부는 매출 현황을 간편히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우아한형제들은 작년 1월 개발을 마친 뒤 무료 배포한 바 있다. 우아한형제들은 앞으로 배민장부에 매출 정보뿐 아니라 온라인 리뷰 관리 서비스 등 새로운 기능을 도입할 계획이다. 온라인 리뷰 관리 기능이 적용되면 배달의민족 앱에 올라온 고객 리뷰를 비롯해 온라인 상에 흩어져 있는 소비자 리뷰를 배민장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전체 리뷰수 조회와 긍정·부정적 리뷰 분석도 가능해진다. 배민장부는 외식업뿐만 아니라 편의점과 PC방, 의류 매장 등 다른 업종의 자영업자도 간단한 가입 절차만 거치면 이용할 수 있다.


KT&G '릴 하이브리드 2.0', 전국 주요 대도시로 판매지역 확대

KT&G가 오는 6일부터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 2.0'의 판매지역을 전국 주요 대도시로 확대한다. 추가되는 판매처는 경기지역 14개, 지방 15개 도시의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1만1172개소다. 이로써 오는 6일부터 서울시, 6대 광역시, 세종특별시와 전국 29개 주요 대도시의 편의점 2만6170개소에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KT&G는 '릴 하이브리드 2.0'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제품 권장 소비자가는 11만원이지만, 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받아 8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위메프, 재택근무 효과로 3월 배송상품 거래액 전월대비 22%↑



위메프는 3월 배송상품 거래액이 전월대비 22% 증가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사태가 이어지면서 온라인 소비가 늘어남과 동시에 효율적인 업무로 생산성도 높아졌다. 직원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재택근무 만족도 관련 설문조사 결과 89% 이상이 '매우 만족' 또는 '만족'한다는 답변을 했다. 위메프 본사 직원들은 2월24일부터 6주째 재택근무를 하고 있다. 고객센터 직원들은 가상사설망(VPN) 서버 증설, 이중화 구성 등 원격접속 환경을 강화해 지난달 18일부터 재택근무를 시행했다. 또 인재 충원 과정에서 지원자의 동의를 얻어 전화 및 화상면접을 진행하는 등 '언택트' 프로세스 또한 진행하고 있다.


◆bhc치킨, 요기요 주문 시 4월 한 달간 '골드킹 윙·콤보·스틱' 2000원 할인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4월 한 달간 '골드킹' 부분육 대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골드킹 윙', '골드킹 콤보', '골드킹 스틱' 주문 결제 시 2000원이 할인되는 형태로 진행된다. 요기요에 접속해 해당 단품 또는 세트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누르면 할인 금액으로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