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BMW코리아, ‘520i M 스포츠 패키지’ 출시
권준상 기자
2020.04.02 10:34:49
2.0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 탑재…판매가 6550만원

[딜사이트 권준상 기자] BMW코리아가 ‘520i M 스포츠 패키지’를 출시했다. 기존 럭셔리 라인만 제공하던 5시리즈의 가솔린 엔트리 라인업에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M 스포츠 패키지'를 새롭게 추가했다.


최고급 나파가죽 시트, 천연가죽 대시보드, M 스포츠 스티어링 휠 등이 적용됐다. 더불어 하만 카돈 서라운드 시스템, 요추지지대와 앞좌석 전동 시트가 포함된 컴포트 시트, 상황에 맞게 좌석을 조정하거나 적재공간을 구성할 수 있는 뒷좌석 스루 로딩 시스템 등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어댑티브 발광다이오드(LED) 헤드라이트와 반자율주행이 가능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 시스템'도 탑재됐다.


‘520i M 스포츠 패키지’는 최고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29.6kg.m의 성능을 내는 2.0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이 탑재됐다. 여기에 M 스포츠 서스펜션(노면의 충격이 차체나 탑승자에게 전달되지 않게 충격을 흡수하는 장치)을 적용했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7.8초, 최고속도는 235km/h이다.


‘520i M 스포츠 패키지’의 가격은 6550만원(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