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두산밥캣 자회사, 미국 공장 생산 중단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4.02 17:07:51
이 기사는 2020년 04월 02일 17시 0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두산밥캣 자회사, 미국 공장 생산 중단

두산밥캣은 자회사(Clark Equipment Co.)가 미국 정부의 방침에 동참하기 위해 미국 내 주요 공장에서 소형 건설기계 및 Portable Power 생산을 한시적으로 중단하기로 했다고 2일 공시했다. 중단 일정은 오는 6일부터 20일까지이며 해당 부문의 지난해 매출액은 3조5392억원이다.


이월드, 상환전환우선주 보통주로 전환 청구


이월드는 엠알아이제일차가 지난해 2월15일 발행된 당사 상환전환우선주를 보통주로 전환 청구했다고 2일 공시했다. 전환주식수는 300만주이며 전환조건은 1주당 보통주 1주다. 신규 발행된 보통주는 내달 23일 상장될 예정이다.


영풍, 테라닉스에 인터플렉스 주식 229억 어치 매각

관련기사 more

영풍은 테라닉스에 보유중인 인터플렉스 주식 258만여 주를 주당 8880원씩, 총 229억여 원에 매각했다고 2일 공시했다. 두 회사는 모두 영풍 계열사다. 영풍은 "지배구조 개선을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소리바다, 10억원 규모 유상증자 결정


소리바다는 10억원 규모의 제3자 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일 공시했다. 대상자는 사실상 지배주주인 제이메이슨이다. 신주발행가액은 현재 주가가 액면가 이하인 관계로 500원이며 운영자금 조달 목적이다. 납입일은 오는 10일, 신주 상장 예정일은 27일이다.


일진파워, 213억원 규모 보일러 설비 정비공사 수주


일진파워는 한국남부발전과 213억원 규모의 하동화력 보일러 설비 경상정비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11.69% 수준이다. 계약 기간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말까지다.


유양디앤유, 회생절차 개시신청


유양디앤유는 경영정상화를 위해 서울회생법원에 회생절차 개시신청을 했다고 2일 공시했다. 유양디앤유는 이어 “위 법원에 재산보전처분 신청 및 포괄적 금지명령 신청도 함께 제출했다”고도 밝혔다.


포티스, 장우혁 각자대표 신규 선임


포티스는 장우혁 미래오성소프트웨어 대표이사를 자사 각자대표를 신규 선임했다고 2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기존 대표인 윤강열 대표와 함께 2인 대표 체제가 됐다.


테스, 기판지지유닛 및 이를 구비한 기판처리장치 특허 취득


테스는 기판지지유닛 및 이를 구비한 기판처리장치 특허를 취득했다고 2일 공시했다. 해당 특허는 기판지지유닛의 히터샤프트의 중공부를 이용해 기판의 중앙부의 온도제어를 가능하게 하는 기판지지유닛 및 이를 구비한 기판처리장치에 대한 것이다. 테스는 이번 특허가 제품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