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네이버, 오후6시 "총선모드 해제"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4.15 10:56:39
이 기사는 2020년 04월 15일 10시 5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네이버, 15일 오후6시 "총선모드 해제"…논란의 '실검' 돌아온다[주요언론]

네이버가 15일 오후 6시를 기해 총선모드를 해제한다. 선거기간 일시 중단됐던 실시간 검색어(실검) 서비스는 새롭게 개편돼 돌아온다. 새로운 실검이 과거 정치권을 중심으로 제기된 여론 조작 논란의 꼬리표를 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네이버는 자가격리 투표자를 제외한 총선 투표가 종료되는 이날 오후 6시에 맞춰 실검 서비스를 재개한다. 

원유선물 ETN 발행 봇물…가격 더 떨어지나[한국경제]

주요 증권사가 수조원어치에 달하는 상장지수증권(ETN) 추가 발행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ETN 추가 발행은 일반 종목 현물시장의 신주 발행과 비슷하다. 물량이 늘어나 최근 개인투자자가 공격적으로 순매수한 원유선물 ETN 가격의 추가 하락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이제 '타다'도 택시로 승부…모빌리티업계 택시 전쟁[주요언론]

11인승 승합차 호출 서비스 '타다 베이직'을 중단한 타다가 준고급 택시 서비스로 다시 승부수를 띄웠다.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개정안 통과 이후 국내 모빌리티 업계가 택시 사업을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는 모양새다.


코로나 위기에도 플렉시블 OLED 시장 위협하는 中[주요언론]

코로나19 국면에도 중국 최대 디스플레이 업체인 BOE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추격이 거세다. 화웨이를 고객사로 둔 BOE는 프리미엄 제품군인 플렉시블 OLED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높이며 삼성디스플레이와 LG디스플레이를 위협하고 있다.


자사주 매입에 1조원 투입한 포스코, 주가가 화답할까[머니투데이]

코로나19로 인한 급락장에서 자사주를 매입하는 기업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주가 상승 효과를 노리기 위해서다. 특히 POSCO(포스코)가 최근 1조원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결정하면서 향후 주가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쏠린다.


코로나에도 실적 전망치 확 오른 LG이노텍, 비결은?[머니투데이]

LG이노텍이 코로나19의 글로벌 확산에도 올해 1분기 역대급 실적 개선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주요 고객사인 애플의 생산공장이 잇따라 셧다운된 가운데 숨은 실적 반등의 요인에 관심이 쏠린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IMF "韓, 금융위기급 충격도 버틸 수 있다" 外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