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위메이드트리-룽투코리아, 블록체인 게임사업 확대 파트너십
공도윤 기자
2020.04.16 14:38:43
中 룽투게임과 파트너십 확대 등 중화권 시장 적극 공략

[팍스넷뉴스 공도윤 기자] 위메이드트리와 룽투코리아가 16일 블록체인 게임 사업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파트너십 체결과 함께 위메이드트리는 룽투코리아로부터의 투자 유치에 성공, 양사 간 긴밀한 협업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위메이드트리 측은 "블록체인 게임 개발 및 플랫폼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보다 안정적인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동력을 확보했다"며 "룽투코리아의 다양한 장르 게임들을 블록체인과 결합해 위믹스(WEMIX) 플랫폼에 선보일 예정이며 양사 간 게임 서비스 장점을 극대화해 시너지 창출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근 위메이드트리는 '미르의 전설2', '윈드러너' 등 유명 게임 IP(지식 재산권) 장르별 총 10종의 신작 라인업을 확보하는 등 블록체인 게임 개발 및 본격적인 서비스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중에서 '크립토네이도 for WEMIX'와 '버드토네이도 for WEMIX', 미르의 전설 IP를 활용한 '전기 H5 for WEMIX'는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향후, 위메이드트리는 룽투코리아의 중국 본사이자 중국 최대의 게임사 중 하나인 룽투게임과도 파트너십을 확대할 것이며 더불어, 룽투게임과 협력해 위믹스 플랫폼에 중국 내 다수의 게임들을 서비스하는 등 중화권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낼 방침이다.


김석환 위메이드트리 대표는 “이번 투자유치는 양사가 성장과 협력을 가속화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매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이용자들에게 안정적인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새 원매자' 위메이드, 인수 여력 있을까 위메이드트리, 첫 블록체인 게임 출시…토큰 지급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 위믹스 블록파트너로 합류 위메이드트리, 위믹스에 신규 게임 2종 서비스
에딧머니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