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블레스 모바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김경렬 기자
2020.04.17 17:57:53
공격대·정벌 던전 등 추가…신규 서버 ‘아가토’ 오픈

[딜사이트 김경렬 기자] 조이시티는 자회사 씽크펀에서 개발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스 모바일'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분쟁의 서막’)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던전 콘텐츠 2종이 추가됐다. ‘공격대’ 던전에서는 최소 5인부터 최대 20인까지 다양한 규모의 공격대 형성 및 길드 단위의 참여가 가능하다. 이용자 수가 늘어날수록 더욱 강력한 보스가 등장해 던전 클리어 시 받는 보상도 커진다. ‘정벌’ 던전은 길드원이 차례대로 한 명씩 던전에 입장 후 릴레이 공략을 펼치는 길드 전용 콘텐츠다. 각 유저가 입힌 누적 데미지를 기준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동일한 보상이 주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길드 보스 던전에 신규 보스인 ‘수호자 아이어스‘도 추가됐다.


또한 ‘영웅 레벨’ 시스템의 업데이트를 통해 80레벨 이후의 캐릭터 성장이 가능해졌다. ‘영웅 레벨’ 성장으로 획득한 특성 포인트를 사용해 캐릭터를 육성하는 ‘특성’ 시스템도 도입됐다. 유저는 해당 특성 포인트를 ‘공격’과 ‘방어’, ‘보조’ 등 3가지 유형에 투자할 수 있으며 각 유저가 원하는 성장 방향에 따라 다채로운 캐릭터 설계가 가능하다. 아이템 거래소 및 주변의 적대 대상을 탐색하는 ‘탐색’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외에도 조이시티는 이용자 급증으로 인해 안정적 서비스 제공를 제공하고자 신규 서버인 ‘아가토’를 오픈했다.

관련기사 more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조이시티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유저의 누적 출수 별로 ‘장신구 수리 구슬‘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코인 교환 이벤트로 필드 사냥 시 실버 및 골드 코인도 지급한다. 유저는 해당 코인을 이벤트 상점에서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