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제주항공, 국내선 탑승객 손 소독제 제공
김현기 기자
2020.04.20 09:55:46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 일환

[딜사이트 김현기 기자] 제주항공이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탑승객에게 손 소독제를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20일 "이날부터 내달 5일까지 김포에서 출발하는 국내선 탑승 승객 전원에게 개인용 손 소독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이 진행하는 '손 소독제 제공 캠페인'은 정부가 지난 19일 발표한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 일환으로 진행된다. 개인 위생의 경각심을 제고하고, 업무상 출장 등 국내 이동이 필요한 승객들의 안전한 여행을 지원하는 차원이다.


제주항공이 제공하는 손 소독제는 계열사인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의 1회용 손소독제 제품이다. 용량은 1.5g이다. 에탄올 62%가 배합되어 있어, 액체 및 젤류 기내반입 규정에 따라 기내 반입이 가능하다. 제주항공 비행기 탑승구에서 배포하며, 항공권 확인 시 1인 1개를 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속에 따라 지금까지 이어온 방역 노력도 지속할 예정이다. 운항 중인 항공기는 주기적으로 소독한다. 승무원 발열 체크 및 증상자 근무 제외, 기내 의심환자 발생 때 해당 항공편 승무원 자가격리 조치, 손소독제 및 체온계 기내 비치 등 기존에 시행되던 방역조치도 지속 시행된다. 지난 달 3일부터 이어온 임직원 재택근무를 내달 5일까지 추가로 연장 적용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