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SPC그룹, 美 명물 '에그슬럿(Eggslut)' 국내 도입 外
이호정, 최보람, 최홍기, 전세진 기자
2020.04.21 09:49:46

SPC그룹, 美 캘리포니아 명물 '에그슬럿(Eggslut)' 국내 도입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최홍기, 전세진 기자] SPC그룹의 계열사 SPC삼립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명물 샌드위치 브랜드인 에그슬럿 (EGGSLUT INC.)와 국내 독점 운영 계약 및 싱가포르 사업 운영권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SPC삼립은 오는 6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에그슬럿 국내 1호점을 개점할 예정이다. 에그슬럿은 브리오슈 번, 달걀, 스리라차마요 소스(핫소스의 일종인 스리라차에 마요네즈를 섞은 스프레드) 등 신선한 식재료를 재해석한 달걀 샌드위치로 유명하다. SPC 그룹은 에그슬럿을 통해 파인캐주얼 시장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쿠팡, 환절기에 꼭 맞는 '봄날 뷰티 기획전' 진행


관련기사 more

쿠팡은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 환절기 스킨케어 등 다양한 뷰티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봄날 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날 뷰티 기획전에서는 국내 외 유명 뷰티 브랜드 상품 13만 종을 선보인다.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기초화장품, 클렌징·필링, 마스크·팩, 선케어·태닝 제품을 카테고리별로 모은 ▲환절기 스킨케어관과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 부위별로 모은 ▲봄날 메이크업관을 운영하며,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27일까지는 이니스프리, 미샤, 토니모리 등 국내 유명 로드샵브랜드 1300여개의 상품의 쿠폰 할인을 진행한다. 향수와 네일 케어 상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갤러리아명품관, 스위스 명품 피아제 하이주얼리 전시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은 오는 30일까지 스위스 명품 주얼리 및 시계 브랜드 피아제(PIAGET)의 하이주얼리 전시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이번 전시를 통해 325개의 다이아몬드(23캐럿 상당)가 세팅된 '라임라이트 익스트림리 피아제 목걸이', 9캐럿 상당의 마르퀴즈컷 다이아몬드와 48개의 라운드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라임라이트 익스트림리 피아제 귀걸이' 등 2개의 상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피아제가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 라임라이트 갈라 워치, 스퀘어 파베가 세팅된 포제션 링 등 다양한 피스들을 전시한다. 해당 피스들은 갤러리아명품관 EAST 지하 1층에 위치한 마스터피스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건기식 전문 브랜드 '리턴업'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Returnup)'의 라인업을 확장하고 생애 전환기별 맞춤형 건강 해결책을 제공한다. 리턴업은 CJ제일제당이 지난해 8월 론칭한 '스마트에이징(현명하게 나이듦)' 브랜드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별 중심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과 달리 40세 이후 연령별, 기능별로 제품군을 이원화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눈 건강, 혈관 건강, 다이어트 제품들이다. 신제품과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기획전도 운영한다. 이달 26일까지 CJ더마켓과 CJ몰에서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리턴업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리턴업 제품 체험키트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CJ ENM 오쇼핑부문 '펀샵', 지구의 날 맞아 업사이클링 프로젝트 진행



CJ ENM 오쇼핑부문의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이 사회적 기업 '터치포굿'과 손잡고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4월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폐기물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소품을 펀샵 온라인몰에서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기부하는 프로젝트다. 터치포굿은 폐소재를 업사이클링해 세상에 하나뿐인 상품을 만드는 사회적 기업이다. '업사이클링(upcycling)'이란 '업그레이드'와 재활용을 뜻하는 '리사이클'이 합쳐져, 버려진 물건에 디자인 또는 활용도를 더해 새로운 가치를 가진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것을 말한다. 프로젝트 대표 제품인 '코알라 담요'(2만5000원)는 버려진 페트병에서 뽑아낸 극세사 원단으로 제작한 무릎 담요 겸 인형이다. 이 밖에도 폐낙하산을 업사이클링한 '낙하산 에코백'(2만5000원)도 선보인다. 


대상㈜ 정원e샵, 가정의 달 '행복한 우리집 맛있는 집밥' 기획전 진행



대상㈜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30일까지 '행복한 우리집 맛있는 집밥'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청정원, 종가집, 청정원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의 인기 제품 등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품목은 ▲종가집 김치 ▲청정원 스파게티·파스타 소스 ▲종가집 종가반상 국탕류 HMR(남도 추어탕, 얼큰 알탕 등) ▲집으로ON 냉동볶음밥 및 팔선생 중화덮밥 ▲종가집 반찬류 HMR(메추리알 장조림, 오징어채볶음, 연근조림 등) 등 주식부터 국탕류, 반찬류까지 다양하게 준비될 예정이다. 정원e샵 제품으로 차린 집밥 인증샷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한 후, SNS 주소를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 권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행복한 우리집 맛있는 집밥'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일정 및 내용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다.


오리온, 3월 한·중·베 주요 스낵 매출 전년 동월 대비 약 82% 성장



오리온은 지난 3월 잠정실적 공시상의 법인별 합산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41% 성장한 2083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한·중·베 주요 스낵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약 82% 늘었다. 국내에서는 지난 3월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스낵 카테고리 비중이 지난해 34%에서 39%로 늘었다. '꼬북칩',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구운마늘맛' 등 차별화한 제품들이 성장을 견인했다. 해외법인들 역시 신제품을 연달아 출시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중국에서는 지난 3월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스낵 카테고리 비중이 지난해 37%에서 50%로 크게 늘었다. 베트남에서는 새롭게 출시한 쌀과자 안(An)이 월 매출 16억원을 넘어서는 등 베트남 쌀과자 시장 점유율 약 12%를 달성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 같은 성과는 글로벌연구소를 설립하고 R&D 본부 기능 강화를 통해 파급력 높은 신제품을 출시한 것에 따른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