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BORA, 코인원 원화마켓 상장
공도윤 기자
2020.04.21 09:54:26
BORA 토큰 사용하는 ‘for BORA’ 버전 게임 콘텐츠 선보일 예정

[딜사이트 공도윤 기자]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프로젝트 ‘BORA(보라)’는 21일 이더리움 기반 BORA 토큰이 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에 상장됐다고 밝혔다. BORA 토큰은 코인원 원화(KRW) 마켓 상장으로 오늘부터 거래가 가능하다.

현재 BORA는 BORA 아일랜드 계정 ID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채널링 서비스 ‘With BORA’를 제공하고 있으며, BORA 토큰의 획득, 소비, 사용이 가능한 전용 콘텐츠가 접목되는 ‘For BORA’ 버전 게임의 글로벌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차지훈 BORA 대표는 "클레이튼 메인넷 이전을 고려해 클레이튼을 지원하는 신뢰성이 높은 거래소 상장을 우선으로 신중하게 준비해 왔다”며 “상장된 BORA 토큰을 실제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For BORA’ 버전 게임 콘텐츠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특화된 게임 플랫폼 '보라' 실서비스 줄지어 출시 송계한 웨이투빗 대표 “게임으로 재평가 받겠다”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