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아시아나 매각 난기류에 금호고속 차입금 상환 빨간불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4.22 08:45:39
이 기사는 2020년 04월 22일 08시 4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아시아나 매각 난기류에 금호고속 차입금 상환 빨간불 [서울경제 시그널]

아시아나항공 매각이 기약 없이 지연되는 가운데 모(母)기업인 금호산업의 경영권마저 흔들리고 있다. 그룹 지주사인 금호고속이 산업은행으로부터 빌린 1300억원의 차입금 만기가 오는 25일로 다가와서다.

S&P "韓, 코로나 경기침체 일시적"…국가신용등급 `AA` 유지 [주요언론]

국제 신용평가사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도 한국의 국가 신용등급을 종전대로 유지했다.


코로나 고용대책은 언택트 `공공 알바` [매일경제]

정부가 언택트(비대면)형 공공 단기 일자리를 새로 만들어 청년층과 고령층에 제공하기로 했다. 일자리 붕괴를 막기 위한 휴업수당 등 재원이 되는 정부 고용유지지원금을 선(先)지급하고 지원 비율도 상향 조정한다.


車업계 "수개월 내 부품업체 줄줄이 도산"…성윤모 "대책 곧 마련" [주요언론]

“정부 지원이 늦어지면 자동차산업 생태계 전체가 무너질 수 있습니다.” 성윤모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과 자동차업계 대표들이 자리를 함께한 21일 간담회에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자동차업계의 어려움을 전하고 지원을 호소하는 목소리가 이어졌다. 


법인, 3월 아파트 매입 역대 최고 [주요언론]

올 3월 법인이 전국에서 매입한 아파트가 월 기준으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법인의 아파트 쇼핑이 서울을 넘어 최근 들어 집값이 오른 경기도와 인천 등으로 확산된 데 따른 것이다.

관련기사 more
삼성전자 시총, 日 1등 도요타 두 배 넘어 外 한은 물가안정목표제 유지 外 2023년부터 모든 주식 양도세 물린다 外 채권단, 두산에 '3년 여유시간' 준다 外

법인명 정하고 인력 채용... '카카오보험' 설립 본궤도 [서울경제]

카카오와 삼성화재가 설립 추진 중인 합작 디지털 손해보험사의 법인명이 카카오보험으로 잠정 결정됐다.


'대한항공 1조 유증' 한진칼 경영권 분쟁 무게추 옮기나 [머니투데이]

한진칼 경영권 분쟁에 대한항공 유상증자가 새로운 변수로 떠올랐다. 대한항공은 “검토 중”이란 신중한 입장이지만, 시장에서는 이미 1조원 가량의 증자를 기정사실로 받아들이고 있다.


개미들에겐 1억1000만주도 턱없이 부족했다 [머니투데이]

괴리율 폭등 문제로 거래중지까지 이뤄졌던 '신한 원유레버리지 ETN'(상장지수증권)은 21일 괴리율을 좁히기 위한 신한금융투자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괴리율 50% 이상으로 거래를 마감했다.


"정부선 지원한다는데 은행은 담보없다고 대출 거절"..코로나에 부도위기 버스업계 [중앙일보]

코로나 19로 인해 승객이 급감하면서 서민의 발 역할을 해왔던 시내버스와 시외·고속버스 업체들이 심각한 경영위기에 몰리고 있다. 정부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해 지원한다는 긴급자금도 까다로운 대출 요건 탓에 버스업체들에는 '그림의 떡' 이나 다름없다는 지적이 나온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