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더블유게임즈, 더블다운인터액티브 인수금융 전액 상환
김경렬 기자
2020.04.23 11:03:34
만기 한 달 앞두고 차입 잔액 납입…향후 현금흐름 개선 기대
이 기사는 2020년 04월 23일 11시 0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김경렬 기자] 더블유게임즈가 더블다운인터액티브(DDI, Double Down Interactive LLC) 인수 차입금을 전액 상환했다고 23일 밝혔다.


더블유게임즈는 지난 2017년 5월 DDI를 인수하기 위해 삼성증권에서 3000억원을 차입했다. 차입금은 이자율 4%로 1년 만기였다. 더블유게임즈는 해당년도에 차입금 일부를 상환했고, 다음해 같은 곳에서 이자율 4.3%에 1년 만기로 잔여분을 다시 차입했다. 


지난해 더블유게임즈는 차입금 800억원을 상환하기 위해 하나은행에서 이자율 3.5%로 또 다시 차입했다. 올해까지 남아 있던 차입 잔액은 400억원인데 만기(5월25일)를 한 달 앞두고 모두 현금 상환했다. 


더블유게임즈 측은 향후 현금흐름이 개선돼 인수합병(M&A) 등 재원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블유게임즈 관계자는 “더블유게임즈와 더블다운인터액티브는 각자 소셜카지노 게임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내고 있다. 인수금융은 모두 영업이익 발생한 현금으로 상환했다”며 “향후 안정화된 현금흐름을 통해 더욱 성장 하겠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