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쌍용차, 크리에이터 서포터스 '쌍크미' 발대식
김현기 기자
2020.04.24 10:51:06
우수 콘텐츠 디지털 광고 활용

[딜사이트 김현기 기자] 쌍용자동차는 크리에이터 서포터스 '쌍크미(쌍큼발랄한 쌍용자동차의 크리에이터는 바로 ME)' 1기 본격 활동을 앞두고 발대식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쌍크미 1기 발대식은 코로나19 전파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이뤄졌다.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쌍용자동차 서울사무소에서 각 쌍크미들에게 온라인을 통해 임명장을 수여헸다. 쌍크미들은 쌍용자동차 홍보대사로서 응원과 활약을 다짐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인포콘 활용을 통한 더욱 풍요로운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코란도와 티볼리를 비롯한 쌍용차 모델들의 매력이 쌍크미들 영상을 통해 더욱 많은 독자들에게 공유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1기 쌍크미들은 지난 2~3월 진행된 1~2차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했다. 6개월 활동 기간에 시승차량과 쌍크미 활동에 쓰일 기프트 박스, 콘텐츠 제작에 소요되는 활동비 최대 300만원이 제공된다. 아울러 쌍용자동차 공식행사에 참여하는 특전과 신차 구매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1기 쌍크미들의 신선한 아이디어와 감각을 담아 제작한 영상콘텐츠는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에 등록된다. 우수 콘텐츠는 쌍용자동차 디지털 광고로 제작될 예정이다. 뛰어난 활동을 펼친 쌍크미 한 팀에겐 활동기간 종료 후 상금 300만원을 지급한다. 쌍용차는 2기를 비롯한 후속 쌍크미 모집을 통해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산은, 쌍용차 900억 대출 만기 연장
한국투자증권(주)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