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더존비즈온, 1Q 영업익 전년比 17.8% 증가
김민지 기자
2020.04.27 10:28:31
매출액 712억·영업익 163억 달성

[딜사이트 김민지 기자] 유가증권시장 상장사 더존비즈온이 올해 1분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상승한 실적을 기록했다. 더존비즈온은 전 사업 분야의 고른 성장에 힘입어 22분기 연속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더존비즈온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711억7400만원, 영업이익 163억1600만원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액은 13.8%, 영업이익은 17.8% 증가한 실적이다. 


더존비즈온은 중견기업 이상 시장에서의 전사적지원관리(ERP) 경쟁력을 강화하며 표준 EPR 사업에서만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6.6%의 매출 증가를 달성했다. 클라우드와 그룹웨어 사업도 각각 13.4%, 18.7%의 성장률을 보였다.


더존비즈온의 이후 실적 전망도 밝다. 신성장 동력 사업인 비즈니스 플랫폼 위하고(WEHAGO)가 빠른 속도로 시장에 안착하고 있기 때문이다.  ‘코로나19’ 사태가 전 사회적으로 언택트 및 디지털 비즈니스 환경 전환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돼 장기적으로 위하고(WEHAGO)의 실적 수혜도 기대된다. 더존비즈온은 기업의 언택트 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위하고(WEHAGO) 플랫폼으로 한번에 통합 제공한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안정성과 수익성을 겸비한 기존 사업 분야에 성장성을 갖춘 신사업이 가세하면서 중장기적 성장을 위한 핵심 동력이 확보됐다”며 “이와 함께 비용 구조를 개선하고 장기적으로 언택트 환경에 원활히 대응하는 등 올해도 매출 신장과 수익 창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더존비즈온, '빅데이터 활용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더존비즈온, 하이서울기협과 매출채권팩토링 사업 진행 더존비즈온, 한국가스기술공사 ERP사업 수주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