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제주항공, 포인트 구매하면 '최대 10%' 추가 지급
김현기 기자
2020.04.28 09:38:46
호텔 숙박권 경품 이벤트도 진행

[딜사이트 김현기 기자] 제주항공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5일까지 회원 대상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를 구매하는 회원에게 구매포인트에 따라 최대 10%의 추가 포인트를 증정한다. 10만 포인트~50만 포인트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겐 5%를 추가 적립하고, 50만 포인트~100만 포인트는 7%, 100만 포인트 이상은 10%의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다만 포인트 구매 후 취소할 경우 추가 증정된 리프레시 포인트는 소멸된다. 추가 제공된 리프레시 포인트 유효기간은 6개월이다.


이 기간 중 신규로 가입한 회원에겐 국내선 최대 1만원, 국제선 최대 2만원의 할인쿠폰과 리프레시 포인트 2000점을 모두 증정한다. 이밖에 제주항공이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리프레시 룰렛'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1만원의 할인쿠폰을 모두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한 명에게 5월 주중에 사용 가능한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홍대 호텔' 숙박권도 증정한다.


'리프레시 룰렛'은 제주항공 모바일 앱 '회원혜택존'에서 진행중이며, '리프레시 룰렛' 페이지 하단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고 지인에게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은 다음달 7일이며 당첨자는 별도 안내한다.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는 기존항공사의 보너스 항공권 개념에서 벗어나 적립한 만큼 자유롭게 쓰고, 포인트가 모자라면 필요한 만큼 구입해서 쓸 수 있으며 가족이나 친구에게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