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한샘, 부엌가구 래핑도어 자발적 리콜 결정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4.29 10:10:56

◆한샘, 부엌가구 래핑도어 자발적 리콜 결정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2011년부터 2013년까지 판매된 부엌가구 ‘IK9 IN/White’ 등 제품의 래핑도어에 대해 자발적 리콜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해당 판매분의 일부 제품에서 표면재 탈착(벗겨짐)이 발생한데 따른 것이다. 이에 따라 해당년에 리콜 대상 부엌가구를 구입한 모든 고객은 무상 점검을 통해 불량이 발견될 경우 도어 수리 또는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위메프, 내달 슈퍼위메프데이 개최


관련기사 more
삼성물산 매각한 한남동 부지, 6개월째 '텅' 홈인테리어 관심↑…한샘·현대리바트 3분기 실적은

위메프는 다음달 1~4일 ‘슈퍼위메프데이’를 열고 총 144개 초특가 타임딜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총 144개 슈퍼타임딜 상품은 1일 0시부터 4일간 2시간마다 3개씩 공개한다. 주요 상품은 △꼼데가르송 여성 카디건 △에버랜드 주중/주말 종일 자유이용권 (연휴사용가능) △세븐라이너 공기압마사지기 △프레시지 스테이크 등이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는 ‘가정의 달 선물’ 테마도 오픈한다.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위한 ‘심심키트’ 프로그램 진행



농심은 오는 5월부터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 환아 가정에 축하 선물세트를 보내는 ‘심심(心心) 키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농심 심심키트는 백혈병소아암으로 투병하고 있는 환아의 생일과 제2 의 생일이라 불리는 골수 이식기념일에 맞춰 전달된다. 농심은 환아의 나이와 성별, 개인적 취향을 고려해 장난감, 도서, 생필품 등 다양한 선물을 구성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서 치료비 지원을 받고 있는 전국 120 여 명의 환아들이다.


◆아이파크몰, 5월 컬러오브스프링 이벤트 진행



아이파크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컬러 오브 스프링(Color of Spring)’ 이벤트를 오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파크몰은 이벤트 기간 동안 쇼핑몰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400명에게 북유럽 힐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컵오브테라피’ 삽화가 들어간 컬러링 메시지 카드 4매와 3색 친환경 재생종이 색연필 세트를 증정 한다.


◆오리온 “꼬북칩 글로벌 누적매출액 100억원 달성”



오리온은 ‘꼬북칩’의 글로벌 누적판매량 1억 9000만 봉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꼬북칩은 미국, 캐나다 등 총 12개국에 수출돼 100억 원의 누적매출액을 달성했다. 특히 대만의 경우 코스트코, 세븐일레븐, PX마트 등에 입점해 누적판매량 600만 봉을 돌파했다. 중국에서는 2018년 5월 현지명 ‘랑리거랑(浪里个浪)’으로 출시된 이후 8000만 봉 이상 판매됐다.


◆쿠팡, 로켓프레시 당일 배송 서비스 실시



쿠팡은 오전 10시 이전 신선식품을 주문하면 당일 오후 6시까지 배송해주는 ‘로켓프레시 당일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침에 집에서 혹은 출근길에 모바일로 먹거리를 주문하고 퇴근 무렵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2018년 출시한 로켓프레시는 자정 전(남부권 일부 지역은 오후 10시 30분) 주문한 과일, 채소, 육류, 유제품 등 신선식품을 다음날 오전 7시 이전 받을 수 있는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신규 도입된 로켓프레시 당일배송은 ‘아침에 주문해 저녁에 배송’하는 서비스가 추가됐다. 로켓프레시 서비스는 쿠팡 멤버십프로그램인 로켓와우클럽 회원에게 제공되며, 주문 최소 금액은 1만 5000원이다.


◆이마트24, 한국은행과 업무협약 체결



이마트24는 한국은행과 ‘거스름돈 계좌입금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거스름돈 계좌입금서비스’는 고객이 이마트24에서 현금 거래 후 남은 거스름돈(1만원 미만)을 현금카드를 통해 고객의 은행계좌(시티은행을 제외한 모든 은행 및 농협 중앙회)에 입금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실물 현금카드 또는 모바일현금카드(스마트폰에 생성된 QR코드 또는 바코드)를 이마트24 단말기에 인식시켜 해당 은행 계좌로 입금처리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아동 전문 리퍼브샵 땡큐마켓 오프라인매장 오픈


중고 리퍼브 전문앱 ‘땡큐마켓’의 국내 최초 오프라인 매장이 롯데 아울렛광교점에 오픈한다. 이번 유아동 리버프 팝업 스토어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땡큐마켓’은 유아동 용품 중고&리퍼브 전문브랜드다. 이번 ‘땡큐마켓’ 광교점 팝업스토어에는 중고 상품 및 단순 변심 상품 등 리퍼브 상품들 위주로 판매되며 , 중고지만 새 상품처럼 보이는 S급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8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수분·진정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수분 진정 크림인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가 일시적으로 붉어지거나 예민해진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크림이다. 분자 크기와 기능이 각기 다른 5가지의 히알루론산이 포함돼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전달한다. 수분 쿨링 효과가 있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이 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