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정부, LCC 살리기 나선다..추가지원 가닥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4.29 14:58:09
이 기사는 2020년 04월 29일 14시 5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정부, LCC 살리기 나선다..추가지원 가닥 잡고 세부안 검토 [이데일리]

정부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경영악화 위기에 빠진 저비용항공사(LCC)에 대한 추가 지원 검토에 들어간다. 최근 산업은행이 LCC에 대한 추가지원이 없다고 선을 그은 것과는 별개로 LCC에 대한 추가 지원을 하는 방향으로 가닥을 잡고 세부적인 방법을 조율하고 있다. 지난 2월 발표한 3000억원 규모의 LCC 지원안은 코로나19가 상반기 중 종식된다는 전제하에 이뤄진 것이라 기존 지원안만으로는 부족하다는 판단에서다.


한국GM 부평1공장, 5월엔 7일만 가동한다 [아시아경제]


한국GM이 부평1공장을 5월 한 달 동안 단 7일만 가동하는 생산계획을 세웠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의 글로벌 확산으로 수출 물량이 줄고 있는 상황에서 동남아 지역에서 들여오는 부품 수급에도 문제가 생겼기 때문이다. 부평1공장은 한국GM이 올해 초 국내시장에 선보인 트레일블레이저가 생산된다.


티몬, 작년 영업손실 전년比 41% 줄어…IPO 탄력 받나 [주요언론]

관련기사 more

티몬은 지난해 매출 1천751억 원, 영업손실 75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5% 줄었지만, 영업손실도 동시에 41% 감소했다. 티몬은 향후 기업공개(IPO)를 준비하며 외형을 키우는 경쟁보다는 수익의 질을 높이며 내실 다지기에 집중하겠다는 방침이다. 


美 와사치, 메디톡스 지분 5년만에 대부분 매각 [머니투데이]


약 20조원의 자산을 운용하는 미국계 투자사 와사치어드바이저가 메디톡스 지분 대부분을 최근 장내 매도했다. 2015년 최초로 5% 이상 주요 주주로 오른 지 약 5년만이다. 2015년 최초로 5% 지분 공시를 했을 때의 와사치 평균 매수단가는 주당 35만원을 웃돌았다. 최근 1개월간 와사치의 메디톡스 지분 처분 평균가액은 11만8000원 선이다.


기준금리 인하에 3월 예금·대출금리 역대 최저치로 [주요언론]


기준금리 인하와 저금리 정책대출 확대 등 여파로 지난 3월 은행권 가계대출과 기업대출 금리가 역대 최저치로 떨어졌다. 지난달 은행권 대출평균금리는 연 2.91%로 전월보다 0.17%포인트 하락했다. 이는 통계가 집계된 1996년 이후 가장 낮은 수준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