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이통사, 아이폰SE 예약판매 개시
조아라 기자
2020.04.29 16:19:07
고객 유치 경쟁 치열...SKT, 보험· KT, 사은품·LGU+, 이벤트
이 기사는 2020년 04월 29일 16시 1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11번가 '아이폰SE' 사전예약 캡처

[딜사이트 조아라 기자] 이동통신3사(이하 통신3사)가 2세대 '아이폰SE' 예약 판매를 개시했다.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는 29일부터, KT는 30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정식 출시일은 5월 6일이다. SK텔레콤은 전국 SK텔레콤 공식 대리점, ‘T 다이렉트샵’, ‘11번가’에서, LG유플러스는 ‘U+Shop’, KT는 KT샵에서 주문을 받는다. 고객을 모시기 위한 이벤트도 각양각색이다. SKT는 단독 보험상품을 내놨다. KT는 사은품 선택지가 많다. LG유플러스는 이벤트 상품으로 손님 모시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통신3사 카드사 제휴할인 제공...최대 72만원 할인  


통신3사 모두 카드사 제휴할인 혜택을 내놨다. 종류가 가장 많은 곳은 SK텔레콤이다. SK텔레콤은 '우리 New SKT카드', '신한 파인애플카드', '롯데 텔로카드SE' 등과 제휴를 맺었다. 카드 할인 혜택은 단말 할부 1건, 요금 할인 1건을 사용할 경우 총 2건의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우리 New SKT카드는 신규회원에 한해 할부금에서 31만 2000원을 할인해준다. 해당 제휴카드를 처음 발급받으면 캐시백 5만원을 포함해 총 36만2000원을 할인해준다. 신한 파인애플카드는 36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들 카드는 전월 사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적용된다. ‘롯데 텔로카드SE’는 전월 사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면 최대 36만원을 할인해준다. 할인 기간은 모두 2년이다. 


KT에서 아이폰SE를 구입한 고객이 ‘슈퍼DC2 현대카드'나 '슈퍼할부2 현대카드'를 이용하면 매월 2만원 씩 2년 간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최대 48만원 까지다. 월 사용 실적은 50만원부터다.

관련기사 more

LG유플러스에서 사전 예약을 한 고객이 ‘LG U+ family 하나카드’를 이용하면 2년간 최대 40만8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KT 사은품 선택 카테고리 두 종류...LG유플러스 이벤트 '풍성' 


사은품을 받고 싶다면 KT를, 이벤트 추첨에 관심이 있다면 LG유플러스가 유리하다. KT는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 ▲벨켄 무선 충전 스탠드 ▲슈피겐 패키지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한편, ▲문화상품권 캐시 최대 50만 포인트 ▲KT샵 모바일 상품권 최대 50만원 ▲포인트 파크 무제한 사용권 중 하나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다만 이벤트는 없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SE 구매 고객에게 ▲핸디형 무선청소기 ▲벤하임 샌드위치 와플메이커 ▲ALIO 거치형 고속 무선충전 & LED 시계 폴딩 중 하나를 증정한다. 이벤트도 알차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SE ▲1년 통신요금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에어팟 프로 ▲신세계상품권 3만원 ▲클럭 SE 미니 마사지기 등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모든 고객에게 프로모션 iCloud 50GB를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고객은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 ▲그리디파머스 에어팟 가죽 케이스-스트랩 세트 ▲에어팟 3만원 할인쿠폰 중 1가지 선물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그 밖에도 ▲발렌시아가 폰홀더 ▲루이비통 와이어리스 이어폰 ▲보테가베네타 에어팟 케이스 ▲샤넬 립스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KT, 6월까지 보험 할인 프로모션


아이폰SE의 파손이나 분실이 염려된다면 SKT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SK텔레콤은 애플과 제휴해 보험 상품 ‘T아이폰파손5’와 ‘T아이폰케어7’을 단독으로 출시했다.


‘T아이폰파손5’의 보장기간은 최대 3년, 파손 3회 보장된다. ‘T아이폰케어7’는 보장기간 최대 3년, 파손 3회에 분실1회까지 보상이 가능하다. ‘T아이폰파손5’와 ‘T아이폰케어7’은 액정 파손 시 건당 4만원, 기타 파손 시 건당 12만원의 자기부담금으로 보상 받을 수 있다.


‘T아이폰파손5(파손형)’는 6월 30일까지 가입 시 할인 프로모션으로 월 4900원에 납부 기간(최대 36개월) 동안 파손 3건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7월부터는 월 5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분실이 걱정된다면 ’T아이폰케어7(분실·파손형)’을 이용하면 된다. 6월 30일까지 가입 시 프로모션 가격 기준 월 7110원에 납부 기간(최대 36개월) 동안 분실 1건(자기부담금 18만원), 파손 3건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종료 후에는 7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