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HDC현산,아시아나항공 인수 무기한 연기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4.29 17:41:09
이 기사는 2020년 04월 29일 17시 4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HDC현산 아시아나항공 인수 늦어진다…주식 취득일 무기한 연기 [주요언론]

HDC현대산업개발의 아시아나항공 인수가 무기한 연기될 전망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29일 공시를 통해 당초 이달 30일이었던 아시아나항공 주식 취득예정일을 삭제했다. 주식 취득일 날짜를 따로 특정하지 않고 유상증자 등 선행조건이 모두 중촉되면 계약을 클로징(종료)하겠다는 의미다.


이마트, '부츠' 매장 다 닫는다... 다음달 5일 2개점 폐점 [조선비즈]


이마트는 다음 달 5일 부츠 김포 트레이더스점과 이마트 자양점을 폐점한다. 이로써 부츠의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은 모두 문을 닫는다. 수익성 개선을 위해 지난해부터 시작한 전문점 사업 재편에 따른 조치다.


현대오일뱅크, 유가 급락에 5600억 손실 [주요언론]

관련기사 more
아시아나 부실 매각에 스스로 ‘외통수’

현대오일뱅크는 올 1분기 영업손실 5632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대비 적자전환했다. 매출액도 4조4166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14.1 % 줄었다. 이 같은 실적폭탄은 코로나19의 글로벌 확산으로 인한 수요 감소와 산유국 증산 경쟁으로 석유제품 시황이 대폭 악화된 데 따른 것이다.


무디스 “올해 한국 성장률 마이너스 0.5%...선진국 중 가장 양호”[주요언론]


국제 신용평가회사인 무디스가 한국의 올해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0.5%로 하향 조정했다. 세계 3대 신용평가사 모두 올해 한국 경제의 역성장을 전망한 것이다. 다만 무디스는 세계 주요 10개국 가운데 한국 경제가 가장 양호한 성장률을 기록한 것으로 봤다.


금융그룹 내부통제협의회 신설..9월부터 그룹 위험요인 공시 [연합뉴스]


금융그룹은 대표회사를 중심으로 한 내부통제협의회를 만들고, 대표회사는 오는 9월부터 그룹의 주요 위험요인을 공시해야 한다. 현재 감독 대상은 삼성, 한화, 미래에셋, 교보, 현대차, DB 등 6개 복합금융그룹이다. 금융위원회는 29일 정례회의를 열어 이런 내용을 담은 '금융그룹 감독에 관한 모범규준' 개정안을 의결하고 모범규준을 1년간 연장 시행하기로 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