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CJ올리브영, 올해부터 전략상품군 키운다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5.04 09:40:02

◆CJ올리브영, 올해부터 전략상품군 키운다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CJ올리브영은 올해부터 전략 상품군 캠페인을 새롭게 전개한다. 고객에게 전문적인 상품 큐레이션을 제공하고, 입점 브랜드와의 협력 시너지도 극대화한다는 취지다. 캠페인 첫 주자는 ‘파운데이션’이다. 이번 파운데이션 캠페인에서는 ‘매일 다른 날 위한, 오늘 파데’를 콘셉트로,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골라 쓰는 파운데이션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이마트,’’無항생제 인증 생닭•생오리고기’만 판매한다


이마트는 4월 테스트 기간을 거쳐 5일 1일부터 본격적으로 항생제와 호르몬제가 들어있지 않은 건강한 사료를 먹여 기른 ‘무항생제 인증’ 생닭•생오리고기만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마트는 또한 5월 중순부터 ‘동물복지 축산농장 인증 계란’도 100% ‘무항생제 인증’상품만 운영할 계획이다.


◆홈플러스, ‘4990원 무적 와인 2탄’ 美 카퍼릿지 3종 출시

관련기사 more

홈플러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족경영 와이너리인 미국 ‘갤로’와 손잡고 캘리포니아를 대표하는 와인 카퍼릿지(COPPER RIDGE) 시리즈 3종을 선보인다. 카퍼릿지 와인은 미국 최대의 와인회사인 ‘갤로’ 사(社)와 홈플러스가함께 협업해 선보이는 와인으로, 캘리포니아 지역을 대표하는 화이트진판델(로제)을 포함해 까베네쇼비뇽(레드), 멜롯(레드) 등 3종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1병(750ml)에 4990원.


◆동원산업, 국내 최초 MSC 지속가능어업 인증 참치 수출 개시


동원산업이 지난다 29일 국내 수산기업 최초로 MSC로부터 지속가능어업 인증을 받은 참치의 해외 수출을 시작했다. 이번에 수출한 제품은 MSC 인증 황다랑어를 가공한 제품이다. 수출 물량은 35톤, 수출 금액은 6억원 규모며 영하 60도 초저온 냉동 컨테이너 선박에 실어져 40여 일 뒤 수입국인 프랑스에 입하될 예정이다. MSC(Marine Stewardship Council : 해양관리협의회)는 지속가능수산물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글로벌 비영리기구다.


◆현대렌탈케어, 안마의자 렌탈 상품 출시


현대렌탈케어는 안마의자 전문 업체 ‘성우메디텍’이 만든 ‘리프레(refre)’ 안마의자 시리즈를 렌탈 상품으로 출시한다. 프리미엄형인 ‘리프레 힐리아(HUJ20100E0)’, 고급형인 ‘리프레 큐브(HUJ20110E0)’, 일반형인 ‘리프레 카리프(HUJ20120E0)’ 등 총 3종이다. 세 제품 모두 마사지 시작 전 자동으로 사용자의 체형을 인식해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한다.


◆롯데푸드 온라인몰 ‘롯데푸드몰’, 가정의 달 맞아 특가기획전


롯데푸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한 달간 자체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릴레이 특가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4일부터 5일까지는 ‘파스퇴르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를 30% 할인하며 판매중인 아이스크림 전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7일부터 8일까지는 ‘파스퇴르 생(生)유산균’ 30% 할인, 14~15일 스승의 날에는 ‘쾌변두유’를 50% 할인하며, 이어 17~18일 성년의 날에는 ‘키스틱’ 30% 할인, 20~21일 부부의 날에는 삼겹살과 목심을 5% 할인 판매한다.


◆CJ푸드빌제일제면소, 냉국수 2종 출시


CJ푸드빌이운영하는 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냉국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불고기 김치말이국수’는 김치 육수에 달콤짭조름한 소불고기 구이, 김치, 버섯 등 다양한 고명을 올려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냉크림우동’은 통통한 우동면을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비벼먹는 이색 별미 국수다.


◆버거킹, ‘와퍼주니어’ 단품 53% 할인 프로모션


버거킹이 10일(일)까지 와퍼주니어와 불고기와퍼주니어 단품을 53% 할인된 2,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bhc치킨, 5월 가정의 달 기념 치킨 증정 이벤트


bhc치킨은 오는 10일까지 일주일간 BSR(bhc+C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bhc치킨 인증샷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을 구매 후 BSR(bhc+CSR) 공식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 댓글에 인증샷과 간단한 구매후기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옥션 ‘착한소비’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장난감, 의류 등 기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행사를 통해 8개 브랜드사에서 기증받은 1천 점의 장난감, 의류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장난감 기부는 옥션의 고객참여형 기획전인 ‘어린이날 선물의 기준’의 일환이다. 이번 행사에는 영실업, 마텔, 해즈브로, 미미월드, 아이존, 짐보리 등 장난감 브랜드사와 팬콧(의류), 카파키즈 (아동화) 등이 참여해 장난감을 기부했다.


◆롯데칠성, ‘촉각도서’·‘친환경 비누’ 기부


롯데칠성 ‘샤롯데봉사단’이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아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촉각도서’와 ‘친환경 비누’를 기부한다. ‘점자 촉각도서’는 시각장애 아이들이 스스로 신체활동을 할 수 있도록, 신발끈 묶기, 단추 잠그기 등으로 구성됐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의 신제품,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를 출시했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는 매트(matte)한 제형으로 향신료에서 영감을 얻은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플럼핑(plumping) 기능이 특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