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티몬,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온라인시장 진출 지원 外
이호정, 최보람, 최홍기, 전세진 기자
2020.05.08 09:37:16

티몬,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중소상공인 온라인시장 진출 지원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최홍기, 전세진 기자] 티몬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온라인시장 진출 촉진과 판로확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티몬은 브이커머스에 특화된 티몬 플랫폼의 강점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티비온라이브 ▲리뷰형 숏비디오 제작 등을 지원한다. 또한 ▲전용 기획전 운영 ▲SNS 홍보 및 인플루언서 활용 프로모션 등을 지원해 상품 노출을 극대화하고 판매 활성화를 유도한단 계획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아임스타즈'에 신청한 기업 중 평가를 통해 선정된 기업을 대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11번가, 한국 P&G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관련기사 more

11번가가 지난 7일 한국P&G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고, 생활용품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11번가의 구매고객 데이터와 P&G의 브랜드별 포트폴리오를 정교하게 결합해 보다 고도화된 마케팅을 선보인다. 팸퍼스, 다우니, 페브리즈, 질레트, 오랄비, 헤드앤숄더 등 브랜드별 타깃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양사가 공동으로 수립하고 이를 반영한 신상품 선론칭, 11번가 한정판상품 기획, 배송관리 등 11번가 고객들에게만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올 한 해 거래액과 이용고객 모두를 늘린다는 목표다.


◆CJmall, '랜선 베이비페어'서 유아동상품 최대 60% 할인



CJ ENM 오쇼핑부문의 온라인쇼핑몰 CJmall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국내외 유아동 브랜드를 한 데 모은 온라인 박람회 '랜선 베이비페어'를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유아 교구·완구부터 유모차, 카시트까지 CJ오쇼핑의 유아동 베스트 아이템을 엄선해 준비했다. 국민 토이북 '블루래빗', 스위스 프리미엄 모빌리티 '마이크로 킥보드', 프리미엄 유아 매트 '크림하우스' 등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 밀크씨슬 추출물 첨가한 '간편한 닥터캡슐' 출시



빙그레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 추출물을 첨가한 신제품 '간편한 닥터캡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캡슐은 이중캡슐 유산균으로 일반 비피더스 유산균 대비 1000배 더 살아서 장까지 가는 이중캡슐 발효유다. 닥터캡슐은 여기에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 추출물을 첨가해 소비자가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남양유업, 이유식 '케어비'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케어비에서 준비한 이벤트는 총 3가지로, ▲받고싶은 상품 선택 이벤트 ▲금토일 구매 혜택 이벤트 ▲케어비 첫구매 전고객 사은품 증정이 있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케어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 수 있으며, 케어비 이유식은 '케어비몰'에서 간편하게 주문 가능하다. 


쿠팡, '폴로 랄프 로렌' 스페셜 론칭



쿠팡은 전통 아메리칸 스타일 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을 스페셜 론칭한다고 밝혔다. 쿠팡 내 패션 전문 플랫폼 C.에비뉴에서 폴로 랄프 로렌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메시 폴로 티셔츠'를 남성, 여성, 키즈 전 라인에 거쳐 만나볼 수 있다. C.에비뉴에서 판매하는 폴로 랄프 로렌 제품은 모두 본사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정품이다. 전 품목 무료배송, 무료반품 서비스가 제공된다. 로켓와우회원에게는 주문 다음 날 오전 7시 이전에 받을 수 있는 새벽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CJ프레시웨이,영유아 소독전문 업체 아머시스템과 방역 서비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7일 서울시 중구 쌍림동 포헤라운지에서 영유아시설 살균소독 전문업체인 아머시스템과 어린이집 보육환경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머시스템은 영유아 시설에 대한 해충방제, 공기청정, 멸균, 소독 등 토탈 살균 및 방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공공기관 어린이집을 비롯해 300여곳을 관리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CJ프레시웨이의 영유아 전용 식자재를 사용하고 있는 어린이집 등 5000여곳에 대한 방역을 포함한 시설위생 관리 역량을 높이고 전염병 예방을 위한 컨설팅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