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기아차, 내수 소비 활성화 프로모션 시행
권준상 기자
2020.05.08 10:21:43
이달 구매고객·전시장 방문 고객 대상 온누리 상품권 제공

[딜사이트 권준상 기자] 기아자동차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여파로 어려운 내수 경제의 활성화에 동참하기 위해 대고객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기아차는 5월 구매 고객·전시장 방문고객들에게 지역 시장을 기반으로 사용되는 온누리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모닝 구매 고객에게는 70만원, K3 30만원, 스팅어 70만원, K9 150만원, 스포티지 50만원, 카니발 50만원 등 차량 별로 온누리 상품권(차량 가격 할인 선택 가능)을 제공한다. 


재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아차는 차량 구매와 상관없이 기아차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 중 40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온누리(200명), 해피머니(200명) 상품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관련기사 more

한편 기아차는 임직원 포상 등에도 다양한 상품권을 적극 활용해 내수 소비 진작 활성화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뿐만 아니라, 5월 기아차 판매대수당 1000원씩 적립해 코로나19 피해 아동 가정에 생활안정·학습 물품을 지원하는 ‘해피 모빌리티 나눔캠페인’을 실시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기 위한 국민적 움직임에 동참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관련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관련종목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