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민주당, 한국만 꽉 막혔던 대기업 벤처 투자 푼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5.13 08:41:42
이 기사는 2020년 05월 13일 08시 4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민주당, 한국만 꽉 막혔던 대기업 벤처 투자 푼다 [한국경제]

더불어민주당이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경제위기 극복 방안의 하나로 대기업 지주회사에 벤처캐피탈 설립을 허용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국내 스타트업의 몸집을 키우기 위해서는 자금이 풍부한 대기업이 투자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줘야 한다는 판단에서다. 


무디스, 韓 국가신용등급 Aa2 유지 [주요 언론]


제신용평가사 무디스가 12일 한국의 국가신용등급을 'Aa2'로 유지한다고 밝혔다. 등급 전망도 '안정적'으로 이어갔다. 무디스는 코로나19 확산에도 한국의 경제적 피해가 제한적일 것이라며 등급 유지 배경을 설명했다.


테슬라, 韓 전기차 충전사업 '시동'…유료화 임박 [전자신문]

관련기사 more
40조 기안기금으로 제주항공·에어부산까지 살린다 外 日서 두 달 만에 돌아온 신동빈, 실적 악화 계열사 직접 챙긴다 外 셀트리온제약·더존비즈온 MSCI 신규편입 外 금감원, 라임펀드 판매한 KB증권 현장검사 착수 外

테슬라가 완성 전기차업계 최초로 한국에서 충전서비스사업자 자격을 취득한다. 최근 테슬라 차량 증가와 국내 충전 인프라 확대에 따른 시설 투자비 부담 등으로 그동안 미뤄 온 충전 유료화 전환이 임박한 것으로 분석된다. 


국토부,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 추가 지정 검토한다 [이데일리]


정부가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  적용 지역을 추가 지정하기 위한 검토 작업에 착수했다. 국토교통부는 조사기관인 한국감정원에 관련 예산을 편성, 상한제 미적용 지역들을 동 단위로 쪼개 주택가격 변동률 조사에 들어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