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롯데百, 해외명품 시즌오프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5.14 09:27:05

◆롯데百, 해외명품 시즌오프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롯데백화점은 해외명품 시즌오프 시작일을 지난해보다 앞당겨 오는 15일 부터 순차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시즌오프 행사에는 톰브라운, 메종마르지엘라, 로로피아나, 겐조, 코치, MSGM, 골든구스 등 지난해보다 10여개 늘어난 총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소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상쾌화이버’ 출시


롯데푸드는 락추로스와 식이섬유가 함유된 장 건강 유산균 음료 ‘상쾌화이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상쾌화이버의 핵심 성분인 락추로스(lactulose)는 장 내 유익균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다. 설탕에 비해 칼로리가 낮아 저칼로리 감미료로 사용되기도 한다. 상쾌화이버 한 팩에는 락추로스가 3,000mg 함유돼 있다. 같은 양의 쾌변 요구르트와 비교하면 4배 수준이다.

관련기사 more

◆bhc 큰맘할매순대국, 요기요 주문 시 전메뉴 2000원 할인



큰맘할매순대국은 5월 한 달간 전 메뉴 2000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문은 요기요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된다. 여기에 요기요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인 슈퍼클럽 가입자라면 3000원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 햇반 캐릭터 ‘쌀알이’ 선봬



CJ제일제당은 쌀과 잡곡을 모티브로 한 ‘쌀알이 패밀리’ 캐릭터 8종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친밀도와 로열티 향상을 꾀하고 햇반 팬덤층을 확대해 나가려는 행보다. CJ제일제당은 또한 자사 HMR 플래그십 스토어 ‘CJ더마켓’ 쌍림점과 여의도점에서 내달 30일까지 ‘쌀알이 패밀리 팝업 스토어’를 운영해 캐릭터를 홍보할 방침이다.


◆동원F&B, 캐릭터‘다랑이’ 활용 갤럭시·카카오톡 테마 출시


동원F&B는 동원참치의 오리지널 캐릭터 ‘다랑이’를 활용한 갤럭시 테마와 카카오톡 테마를 1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갤럭시 테마는 갤럭시 테마 서비스를 통해, 카카오톡 테마는 동원참치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URL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CU, 과일 라인업 확대



CU는 오는 19일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못난이 반값 참외’와 가심비를 강조한 ‘썬골드키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못난이 반값 참외는 참외의 본고장으로 꼽히는 성주의 꿀참외 중 모양이 일정치 않거나 껍질에 작은 흠집으로 인해 제가격을 받지 못하는 상품을 선별한 것이다. 썬골드키위는 뉴질랜드의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의 대표 상품이다. 특대 사이즈의 골드키위와 나이프 겸 스푼을 함께 담아 껍질을 깍지 않고 떠먹을 수 있게 기획됐다.


◆GS리테일, 대한적십자사에 마스크 1만5300장 기부



GS리테일은 지난 13일 대한적십자사에 마스크 1만5300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해당 마스크는 지난달 13일부터 4주간 GS리테일에서 진행된 ‘사랑의 마스크 십시일반 캠페인’을 통해 전 임직원이 기부한 수량에 추가적으로 회사가 동참해 마련됐다.


◆풀무원, ‘두부면’ 출시



풀무원식품은 대표적 탄수화물 식품인 밀가루 면을 대체할 수 있는 식물성 고단백 식품 ‘풀무원 건강을 제면한 두부면’ 2종(얇은면, 넓은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에는 식물성 단백질 15g이 들어 있다. 성인 1일 권장 단백질 섭취량의 약 30% 가까이 충족하는 고단백 식품이다.


◆락앤락 밀폐용기, 9년 연속 中 브랜드파워 지수 1위



락앤락은 ‘2020년 중국 브랜드파워지수(C-BPI)’에서 밀폐용기 부문은 9년, 보온병 부문에서는 8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고 밝혔다. 두 개 부문을 석권한 국내 기업은 락앤락이 유일하다. 김용성 락앤락 중국사업총괄 전무는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의 사업을 강화하고, 브랜드력을 유지하기 위해 적극적인 현지 맞춤형 전략을 펼쳐왔다”며 “당면한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해 제품 구성 등 발 빠르게 대응하고 밀폐용기와 보온병 외에도 쿡웨어, 소형가전 등 주요 카테고리를 확대하며 라이프스타일 기업의 면모를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