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싱가포르항공, 장애인복지관에 방역 CSR 진행
김현기 기자
2020.05.14 11:14:12
코로나19 예방 대비 향균코팅서비스 제공
싱가포르항공 제공

[딜사이트 김현기 기자] 싱가포르항공이 국내 장애인복지관에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공헌(CSR) 사업을 진행했다.


싱가포르항공은 지난 13일 항균솔루션 전문기업 에스디랩코리아와 함께 'SD999 안전항균코팅' 서비스를 서울 종로장애인복지관에 제공했다고 14일 밝혔다. 


싱가포르항공은 지난 2012년부터 CSR 프로그램인 '싱가포르항공과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하루'를 종로장애인복지관과 공동 진행하고 있다. 지난 주부터 코로나19 방역 체계가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되면서, 싱가포르항공과 에스디랩코리아는 복지관에서 교육 및 재활치료를 받게 될 장애 아동 안전보호를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펼쳤다.


싱가포르항공은 방역서비스 제공과 함께 KF94 마스크, 손 소독제, 소독 티슈 등으로 구성된 코로나19 대비 안전케어 패키지도 종로장애인복지관에 함께 전달했다.


싱가포르항공 재비아 호(Xavier Ho) 한국 지사장은 "아이들이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안전한 곳에서 건강하게 꿈을 펼쳐 나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생활 방역 차원 도움을 주고자 방역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싱가포르항공은 한국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지역 사회에 지속적으로 공헌하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