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바이낸스KR, 'SAFU펀드'로 고객 자산 보호
김가영 기자
2020.05.15 09:11:35
전체 거래 수수료 10% 할당...자금 위협 시 이용자 자산 보상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KR이 바이낸스의 사푸(SAFU) 펀드 시스템을 정식 적용한다고 15일 밝혔다.


사푸(SAFU, Secure Asset Fund for Users) 펀드는 2018년 7월부터 바이낸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투자자 보호프로그램 중 하나다. 전체 거래 수수료의 10%를 할당해 자금 위협이 있을 경우 이용자의 자산에 보상을 해주는 해킹 방지기금이다. 해당 펀드는 비상시에만 접속할 수 있도록 여러 개의 별도 콜드월렛에 보관되고 있다.


바이낸스KR 측은 이번 SAFU펀드 적용으로 한층 더 안정적인 거래 환경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는 입장이다. 또 다양한 안전 장치와 모니터링 시스템, 자금세탁방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바이낸스KR 관계자는 "거래소 운영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고객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라며 "바이낸스KR 이용자 자산도 바이낸스 글로벌 거래소와 마찬가지로 사푸 펀드에 의해 보호받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바이낸스KR 자본금 24억으로 늘어 바이낸스 '차트를 넘어선 가상 컨퍼런스' 개최 바이낸스KR, 레그테크 기업 코인펌과 파트너십 코인마켓캡 '업비트·빗썸' 순위 상승…업계는 갸우뚱?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