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빙그레, 독립유공자 기리는 캠페인 영상 제작 外
이호정, 최보람, 최홍기, 전세진 기자
2020.05.15 09:53:19

◆빙그레, 독립유공자 기리는 캠페인 영상 제작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최홍기, 전세진 기자] 빙그레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독립유공자를 기리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빙그레는 독립유공자와 후손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5월 15일부터 영상 광고로 방영한다. 빙그레는 2018년부터 독립유공자 후손들에게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 투게더 판매 수익금 등에서 마련한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으로 독립유공자에 대한 관심이 매우 컸던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독립유공자에 대한 관심을 다시 한번 환기시키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아리따움, '슬림커버 라인' 출시


관련기사 more

아리따움이 얇지만 강력한 커버가 가능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슬림커버 라인'을 출시했다. 슬림커버는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신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이다. 소량으로도 피부 결점을 강력하게 커버해주는 제품들로 구성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커버가 가능하다. 균일하지 않은 피부톤, 다크서클, 잡티 등을 쉽고 간편하게 보완해줄 수 있는 컨실러 4종과 선베이스, 픽서까지 총 6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아리따움 슬림커버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 빕스·계절밥상,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참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와 계절밥상이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빕스와 계절밥상의 인기 메뉴를 G마켓과 옥션에서 빅스마일데이 티저 기간인 15일부터 27일까지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문자를 통해 모바일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사용 기간은 구매 시점부터 6월30일까지다. 자세한 사용 조건 및 방법은 G마켓과 옥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아한청년들, 한국교통안전공단과 라이더 사고 예방을 위한 MOU 체결



㈜우아한청년들은 한국교통안전공단과 이륜차 배달원 사고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지난 14일 한국교통안전공단 화성체험센터에서 김종현 한국교통안전공단 교통안전본부장과 윤현준 우아한청년들 대표 등 양 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아한청년들과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이륜차 교통사고 감소 및 교통안전도 향상을 위해 배민 라이더·커넥터를 대상으로 전문적인 이륜차 교통 안전 교육을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다.


위메프 '마트당일배송관', 매일 아침 10시 100원 특가 공개



위메프는 30일까지 마트당일배송관 인기 상품을 100원에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상품은 매일 오전 10시 공개된다. 같은 기간 마트당일배송관 내에 ‘반값핫딜’ 프로모션도 열린다. 위메프 관계자는 "서비스 오픈 이후 보내주신 큰 관심에 힘 입어 100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 밖에도 제철 신선 식품, 양곡, 생활용품 등 다양한 당일 배송 상품을 특가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챔피온 글로벌 스토어, 코엑스몰 유스패션 카테고리 매출 1위 달성 



LF는 이달 1일 서울 코엑스몰에 오픈한 글로벌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의 공식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가 오픈 당일 코엑스몰 유스(Youth) 패션 카테고리서 매출 순위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LF는 국내 유스 패션 시장의 급성장에 따라 글로벌 대표 스포츠·캐주얼 브랜드인 챔피온의 국내 전개를 결정했다. 지난달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에 입점, 기존 국내 시장에 주로 유통되어 왔던 아시아 라인(ASIA Line)은 물론 미국(US Line)과 유럽 라인(EU Line) 등 챔피온의 글로벌 라인 전체를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CJ올리브영, 성년의 날 맞아 '치얼 업 키트' 증정



CJ올리브영은 성년의 날을 앞두고 15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치얼 업(CHEER UP) 키트'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치얼 업 키트'는 20대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카드 지갑과, 성년의 날 축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응원 엽서 세트 7종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사회 초년생들의 뷰티 입문 아이템으로 제안하는 향수와 파운데이션 등 인기 상품 체험본 12종도 제공한다. 15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오는 18일까지 성년의 날 선물을 모은 '축하애(愛)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디팡 강아지매트'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은 대표 기획프로그램 중 하나인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디팡 강아지매트'를 TV홈쇼핑 단독으로 선보인다. 오는 16일 오전 9시20분에 판매하는 이 제품은 미끄러운 가정집 바닥 환경으로부터 반려견의 움직임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슬개골·고관절 보호에 도움을 준다. 100% 방수 재질에 프리미엄 PVC로 한번 더 코팅돼 손쉬운 청소와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방송에서는 '뉴헤링본 그레이'와 '젤리 라이트그레이' 이외에 '마블 화이트' 색상을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생방송 중 구매 시 전 고객에게 매트 1단을 추가 증정한다. 방송 중 30명을 추첨해 '디팡 펫 플레이 스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예정돼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