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검찰, '삼성 합병 의혹' 정몽진 KCC 회장 소환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5.15 18:10:42
이 기사는 2020년 05월 15일 18시 1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검찰, '삼성 합병 의혹' 정몽진 KCC 회장 소환 [YTN]


삼성물산과 제일모직 합병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오늘 정몽진 KCC 회장을 참고인 신분으로 소환해 조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검찰은 정 회장을 상대로 합병 당시 삼성물산 주식을 매입하며 삼성에 우호적인 역할을 하게 된 과정 등을 확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담대 금리 더 내린다…18일부터 최저 2.27% [주요언론]


제로 금리 시대에 은행권 변동형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내림세를 지속하고 있다. 다음주 월요일(18일)부터 주담대 금리가 최저 2.27%로 떨어진다.


한국타이어 지주사 '한국테크놀로지그룹' 사명 못 쓴다 [머니투데이]


한국타이어그룹의 지주사인 한국테크놀로지그룹이 더 이상 상호를 사용하지 못하게 됐다. 코스닥 상장사 한국테크놀로지가 지난해 11월 법원에 한국테크놀로지그룹 상호를 사용하지 못하게 해달라며 낸 가처분신청이 받아들여져서다.


"라임펀드 피해 구제" 은행, 손실30% 선보상한다 [서울경제]


라임펀드 판매 은행들이 투자자들에게 손실액의 30%를 우선보상하고 펀드 자금을 일부 가지급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라임펀드 분쟁조정 결과가 나오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은행들이 투자자들에게 먼저 보상금을 지급하고 최종 분쟁조정 결과가 나오면 그에 맞춰 추가로 보상하는 방식이다. 


삼성수사 두고 지검장-수사팀 '의견충돌' [서울경제]


검찰이 삼성그룹 경영권 부정승계 의혹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지휘라인 내 의견충돌이 벌어지는 등 미묘한 내부기류가 감지되고 있다. 

관련기사 more
3기 신도시 교통대책…하남교산-송파 '전철 20분' 거리로 外 코스피 두 달 반 만에 2000선 회복 外 40조 기안기금으로 제주항공·에어부산까지 살린다 外

美대사관서 반미·보수 유튜버 충돌..대테러요원까지 출동 [조선일보]


주한(駐韓) 미국 대사관 앞에서 14일 반미(反美) 단체 시위대와 한 보수 성향의 유튜버 사이에 승강이가 벌어져 경찰과 대테러 요원들까지 긴급 출동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해리 해리스 주한 미 대사는 사건 발생 다음날인 15일 트위터에 한국 경찰에 ‘감사’ 메시지를 올렸다.


'재난지원금 요지경'...현대차는 안되고 日렉서스는 된다고? [서울경제]


소비자간거래(B2C) 업종 국내 대기업 계열사 대부분이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제한 업종으로 지정된 가운데 정작 대표적 일본 고급 수입차 브랜드인 렉서스에서는 지원금을 쓸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차, 포터 기반 캠핑차 6월 출시…커지는 애프터마켓 [조선비즈]


현대자동차가 1.5톤 트럭 포터2를 개조한 캠핑차를 6월에 내놓는다. 캠핑 등 야외활동이 활성화되면서 관련 애프터마켓(출고 후 개조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는 포석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