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주류,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출시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5.18 10:12:59

◆롯데주류,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 출시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롯데칠성음료 주류사업부문은 생맥주 ‘클라우드 생(生) 드래프트’를 다음달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100% 맥아(Malt)만을 사용한 올몰트(All Malt) 맥주다. 알코올 도수는 4.5도, 출고가는 1047원(500ml 병 기준)이다.


◆CJ제일제당, 비비고 평양만두 출시


관련기사 more
롯데주류, '깜짝 흑자' 배경은

CJ제일제당은 ‘비비고 평양만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에 두부와 숙주의 함량을 높여 식감을 살렸다. 또한 참기름과 참깨를 더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고소한 맛을 구현했다. 지난 2013년 ‘비비고 왕교자’ 출시 이후 ‘한섬만두’, ‘군교자’, ‘수제만둣집 맛 만두’ 등을 선보인 바 있는 비비고는 ‘평양만두’를 ‘왕교자’를 잇는 대표 제품으로 육성할 방침이다.


◆농심, 신라면건면사발 출시



농심은 신제품 ‘ 신라면건면사발’ 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라면건면을 그대로 용기면에 담은 제품이다.농심은 신라면건면의 흥행과 소비자의 용기면 출시 요청에 힘입어 신라면건면사발을 출시하게 됐다. 신라면건면사발의 열량은 285kcal 이며, 조리시간은 봉지라면보다 30초 짧아진 4분이다.


◆위메프 “렌탈 서비스 매출 134%↑”



위메프는 지난 3월 렌탈 서비스 매출이 서비스 초창기 대비(2018년 3월) 134%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는 월 매출 역대 최고치다. 품목별로는 펫 용품(17배), TV(8배), 식기세척기(7배), 비데(4.9배), 냉장고/김치냉장고(3.3배), 공기청정기(3.3배), 정수기(2.7배) 등의 판매가 크게 늘었다. 이에 위메프는 31일까지 ‘렌탈 페스티벌’ 기획전을 진행한다. 현재 위메프 렌탈관에는 45개 브랜드의 약 40개 상품군, 2000여 개 상품이 입점했다. 정수기, 비데 등 생활가전에서 프리미엄, 고성능 상품으로 품목이 다양해지는 추세다.


◆이베이코리아, 상반기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진행



이베이코리아는 오는 19일 자정부터 27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마켓, 옥션, G9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2만여 곳의 판매 스토어가 참여하고, 혜택 특가 상품만 19만개에 달한다.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전용 혜택 규모도 대폭 확대했다. 스마일클럽에게 제공되는 ‘20% 할인쿠폰’은 최대 30만원 쿠폰, 최대 3만원 쿠폰, 최대 1만원 쿠폰 등 총 3종이다.


◆오뚜기, 라조장 2종 출시



오뚜기는 고급 중화요리의 풍미를 더해주는 라조장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뚜기 ‘라조장’은 붉은 색감과 향이 특징이며 매콤하고 짭조름한 맛에 감칠맛이 더해진 중식 향미유 제품이다. 통산초를 그대로 넣어 혀가 얼얼할 정도로 매콤한 사천 음식의 맛을 제대로 냈다는 설명이다. ‘라조장 산초’는 보다 얼얼하고 매콤한 맛을, ‘라조장 양파’는 얼얼한 매운맛에 양파의 감칠맛을 구현했다.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 신규 모델로 배우 채종협 발탁”



아모레퍼시픽은 브로 코스메틱 브랜드 ‘브로앤팁스(BRO&TIPS)’의 신규 모델로 배우 채종협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콘셉트와 배우 채종협 특유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에너지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에 대해 잘 모르는 남성도 브랜드를 친근하고 흥미롭게 느낄 수 있도록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워홈, 건기식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 출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건강기능식품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유산균의 영양 공급원인 프락토올리고당(3500mg)과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가 함유돼 있다. 아워홈 ‘밸런스 인 1 프리바이오틱스’는 ‘밸런스 인 1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온라인몰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순수 우유 쉐이크 3종 출시



CJ푸드빌은 베이커리 뚜레쥬르에서 ‘사르르 우유 쉐이크’ 후속으로 쉐이크 3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우유 본연의 맛에 집중한 순수 우유 쉐이크다. 우유 쉐이크를 활용해 커피, 딸기, 팥절미 등 다양한 맛을 더해 1인 빙수처럼 즐길 수 있다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