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신동빈 회장, 정상출근…포스트 코로나 대응책 ‘주목’
최홍기 기자
2020.05.18 10:16:02
롯데지주 “신 회장, 18일 잠실 사무실 출근”
이 기사는 2020년 05월 18일 10시 1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최홍기 기자]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정상출근을 시작했다. 이에 포스트 코로나 대비하기 위한 롯데그룹의 움직임도 본격적 될 전망이다.


18일 롯데지주에 따르면 지난 3월 일본으로 출국했던 신동빈 회장이 이날부터 잠실 사무실로 출근했다. 신 회장은 2일 귀국했으며, 자택에서 2주간의 자가격리를 거친 뒤 정상출근했다.


앞서 신 회장은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49재 막재 이후 일본 롯데홀딩스 회장 취임 건으로 2개월가량 일본 현지에 머물렀다.


그간 신 회장은 일본 및 국내 자택에서도 화상회의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경영 현안을 챙겨왔다는 게 롯데지주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more
코로나에 무릎 꿇은 호텔롯데…멀어지는 IPO 日서 두 달 만에 돌아온 신동빈, 실적 악화 계열사 직접 챙긴다 外 "신동빈, 일본 롯데 지키려면 신동주 손잡아야" 신동주 “日롯데홀딩스, 신동빈 해임하라”

신 회장은 그룹현안을 챙기면서 오는 7월 열릴 하반기 사장단 회의에서 사업 전략방침을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롯데지주 관계자는 “신 회장이 금일부터 정상적인 출근을 재개함에 따라 포스트 코로나 대비를 위한 각종 회의 및 보고 일정을 바쁘게 소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