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해치랩스, 블록체인 솔루션 ‘헤네시스' 출시
김가영 기자
2020.05.19 09:11:50
월렛 API·노드 솔루션 제공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블록체인 기술 솔루션 기업 해치랩스가 블록체인 솔루션 ‘헤네시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기능은 월렛 API와 노드 솔루션이다. 기업은 헤네시스 월렛 API 솔루션을 활용해 어플리케이션 또는 웹 서비스에 쉽고 안전하게 가상자산 지갑을 탑재할 수 있다. 별도의 지갑 서비스 다운로드 없이 자체 서비스 내에 지갑 기능을 탑재할 수 있어 사용자 경험(UX)을 개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용자의 가상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멀티시그(Multisig) 기술을 도입해 보안을 강화했다.


한편 해치랩스는 지난해 5월 삼성전자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C-Lab Outside에 최종 선정되어 육성 중이다.

김종호 해치랩스 대표는 "삼성전자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의 다양한 지원 덕분에 블록체인 기술 솔루션 개발에 집중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기업들에게 헤네시스를 지원하여, 기업들의 블록체인 도입을 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중소형 거래소만 갖춘 '멀티시그' 노드 구축 가능한 기술기업 '러브콜' 쇄도 사업자 분류 모호한 '멀티시그' 블로코, 소셜 DID 서비스 'CCCV' 출시​ 外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