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마트 M쿠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강화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5.20 09:50:57

롯데마트 M쿠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강화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롯데마트는 서울미디어그룹과 콘텐츠 제휴를 통해 자사 어플리케이션인 ‘M쿠폰’에 ‘M Lounge’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M Lounge’는 서울미디어그룹의 트렌드 콘텐츠를 구독할 수 있는 매거진 서비스다. ‘M쿠폰’ 가입자의 75%가량은 여성이며, 전체 연령 중 30대가 31%, 40대가 37%로 3040이 70% 정도다. 이러한 회원 분석을 통해 스타일, 출산과 육아 등의 분야에 콘텐츠를 보유한 서울미디어그룹과 제휴를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M Lounge’ 에서는 스타일, 라이프스타일 정보지인 ‘우먼센스’, 인테리어, 생활 정보지인 ‘리빙센스’, 출산, 육아 정보지인 ‘베스트베이비’ 등의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18시간만에 331만개 판매”


관련기사 more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 옥션, G9의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가 행사 첫날 18시까지 누적 판매량만 331만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코로나로 소비 심리가 크게 위축된 상황에서도 지난해 5월(330만개) 같은 기간보다 소폭 증가한 수치다. 디지털 기기와 각종 생활가전을 중심으로 매진행렬도 이어졌다. ‘빅스마일데이’는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며, 전용 할인쿠폰은 행사 기간 내 총 3회 제공될 예정이다. 1차는 지난 19일, 2차는 다가오는 22일, 3차는 25일 증정한다.


◆CJ제일제당, 협력업체와 손잡고 미정당 신제품 출시



CJ제일제당은 협력업체 ㈜미정과 함께 론칭한 떡/면/사리류 브랜드 ‘미정당(米丁堂)’을 앞세워 떡볶이 2종과 칼국수 1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정당은 50년 이상 쌓아인 노하우와 전문성, 그리고 CJ제일제당의 제품 기획력과 품질 관리 능력이 만나 탄생한 ㈜미정의 자체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별미 누들 떡볶이’ 2종, ‘미정당 김치버섯칼국수’로 구성됐다.


◆현대홈쇼핑, 한국패션산업협회와 신진 디자이너 발굴 업무 협약 체결



현대홈쇼핑은 한국패션산업협회와 ‘신진 디자이너 발굴 및 판로 개척’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홈쇼핑은 지난해 한국패션산업협회가 공모전(K패션오디션)을 통해 선발한 디자이너 브랜드 ‘KYE’, ‘RSVP’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올 하반기 중 T커머스 채널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에 신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KT&G, 담배냄새 줄여주는 ‘에쎄 체인지 프로즌’ 출시



KT&G는 ‘에쎄 체인지 프로즌(ESSE CHANGE FROZE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쎄 체인지 프로즌’은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와 ‘레종 프렌치 끌레오’ 등에 이어 KT&G가 출시한 다섯 번째 냄새 저감 궐련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에쎄 체인지’ 시리즈 특유의 깔끔한 맛에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냄새를 줄여주는 ‘스멜 케어(Smell Care)’ 기술이 적용됐으며 손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물질이 함유된 필터가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팔도, 비락 바나나식혜 출시



팔도가 ‘비락 바나나식혜(바나나식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팔도는 젊은 감각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바나나식혜’로 1020세대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바나나식혜’는 지난 1993년 출시한 ‘비락 식혜’ 브랜드 중 과일 맛을 더한 최초의 제품이다. 식혜 특유의 달콤한 감칠맛에 바나나 과즙을 넣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제품은 다음달 11일까지 식품 온라인몰 ‘쿠캣마켓’을 통해 판매되며, 향후 오프라인 판매처도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위메프, 최대 40%할인 ‘위메프데이’ 개최



위메프는 21~24일까지 4일간 ‘위메프데이’를 열고 쿠폰 3종을 지급,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쿠폰 할인 혜택은 크게 3가지다. 먼저 배송 카테고리 모든 상품을 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조건 없이 사용 가능한 5% 상품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최대 15% 장바구니 쿠폰, 브랜드관 최대 20% 쿠폰을 제공한다. 모든 쿠폰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이번 위메프데이에서는 20개 브랜드관을 진행한다. 유한킴벌리, 오뚜기, CJ제일제당은, 한샘 등은 베스트 브랜드로 참여해 자사 인기 상품을 더 큰 혜택가로 선보인다.


◆세븐일레븐, 대구지역 아동 복지시설에 4000만원 상당 식료품 기부



세븐일레븐은 창립기념일(5월 21일)을 맞이해 코로나19로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지역 소외 아동들을 위해 총 40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개학이 연기됨에 따라 식사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 기부물품은 과자, 음료 등 아이들 간식거리로 구성됐으며,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대구지역 내 아동 복지시설 30여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비타민 C 20 앰플 출시



이니스프리는 순수 비타민 C를 20% 고함량 담은 ‘트루케어 비타민 C 20 앰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루케어 비타민 C 20 앰플’은 이니스프리의 피부 고민 전문 라인 ‘트루케어’가 출시한 고효능앰플이다. 빛과 열에 약한 순수 비타민 C를 트루케어의 기술력으로 안정화시켜, 20%를 함유했다. 영국산 순수 비타민 C 형태 그대로를 담아 피부 컨디션을 눈에 띄게 개선해 준다는 설명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