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풀무원기술원, 美 친환경 'LEED' 인증 획득 外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5.22 09:46:25

◆풀무원기술원, 美 친환경 'LEED' 인증 획득


[딜사이트 이호정, 최홍기, 최보람, 전세진 기자] 풀무원은 충북 오송바이오폴리스지구 단독부지에 신축한 풀무원기술원이 글로벌 친환경 건축물 인증제도인 ‘LEED (Leadership in Energy and Environmental Design)’에서 골드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새 R&D센터는 2018년 9월에 착공, 총 투자비 400억원을 들여 연면적 1만2446m2(약 3765평)에 지하1층, 지상 6층 규모로 지어졌다. 이번에 풀무원기술원이 받은 LEED 골드는 LEED 신축건물 인증 가운데 가장 최신 버전인 V4에서 플래티넘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등급이다. LEED는 미국 그린빌딩위원회(USGBC)가 제정한 세계 3대 친환경 건축물 인증제도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코로나19 극복 상생 특별전’ 개최


관련기사 more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1주일 간 탑텐, 지오지아, 올젠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신성통상과 함께 ‘코로나19 극복 상생 특별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메인 공간인 ‘라이브 플라자’를 행사 장소로 제공하고, 신성통상은 남성, 여성, 유아동 의류를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신성통상의 SPA브랜드 탑텐과 탑텐 키즈,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와 올젠, 캐주얼 브랜드 폴햄까지 총 5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홈플러스, 금천구와 주차장 개방 업무협약



홈플러스는 지난 21일 오후 서울 시흥동 금천구청 회의실에서 금천구, 금천구시설관리공단과 부설주차장 개방과 공유를 위한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에 따라 홈플러스는 이달부터 금천점 6층 옥상 주차장 총 263면 중 100면을 주민들에게 전일제 거주자우선주차장으로 개방하게 된다. 홈플러스와 금천구는 지난 3월에도 업무협약을 맺고 홈플러스 시흥점 지상 5층 주차장 100면을 개방한 바 있다.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누적판매량 1000만개 돌파”



이베이코리아는 ‘빅스마일데이’가 행사 3일차인 21일 오후 3시를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3일차인 21일 오후 6시를 기준으로 빅스마일데이 누적판매량은 총 1071만개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2017년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시작한 이후 최단시간 달성 기록이다. 지난 5월 19일에는 하루 동안 역대 빅스마일데이 사상 일 최고액을 달성했다. 이전에 기록된 일별 최고거래액 보다 33%나 높은 수치다.


◆롯데지알에스 “빌라드샬롯, 페니 프로모션 진행”



롯데지알에스가 운영하는 지중해 건강식 레스토랑 빌라드샬롯이 잠실월드몰점에서 다음달 30일까지 자율 주행 서빙 로봇 ‘페니(Penny)’를 이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빌라드샬롯 잠실월드몰점 내 돌아다니는 서빙 로봇 ‘페니’ 인증샷을 찍어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빌라드샬롯 매장 안을 돌아다니는 ‘페니’는 직원이 음식을 로봇에 올려놓고 태블릿에 목적지를 누르면 자율 주행으로 고객 테이블 앞까지 이동할 수 있는 서빙 로봇이다.


◆CJ몰, ‘미리보는 여름가전’ 행사 실시



CJ ENM 오쇼핑부문은 온라인쇼핑몰 ‘CJmall’에서 ‘미리보는 여름가전’ 행사를 2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LG·삼성·캐리어·위니아 등 유명 제조사의 최신형 에어컨은 물론 제습기, 선풍기, 에어서큘레이터 등의 다양한 계절가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상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6% 할인쿠폰이 주어지며, 여기에 카카오페이 6% 청구할인 혜택을 추가하면 거의 모든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30만원 및 4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각각 3만원 및 4만원의 적립금이 별도로 주어진다.


◆삼양사 식품사업 브랜드, 온택트 마케팅 진행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는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식품 사업 브랜드별로 다양한 온택트 마케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온택트는 비대면을 뜻하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On)을 더한 개념이다. 삼양사 큐원의 프리미엄 당 브랜드 ‘트루스위트(TRUSWEET)’는 매실의 제철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 트루스위트 자일로스 설탕을 활용한 매실청 레시피를 공유하고 6월 7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쾌환은 신규 TV 광고 ’상쾌환 아니면 상쾌환’편 온에어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이패드, 상쾌환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걸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서브큐는 코로나 극복을 기원하며 ‘마음을 전해 봄’이라는 댓글 이벤트를 이달 25일까지 서브큐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LG생활건강, ‘숨37°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PA++++)은 물론,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성까지3중 기능성을 갖췄다. 벨벳처럼 매끄럽게 피부결을 보정해주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들뜸 현상없이 보송보송하게 유분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인테리어 상담 중개 서비스 플랫폼 론칭



롯데하이마트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 ‘홈인테리어 중개 플랫폼’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모바일 앱을 통해 인테리어 상담을 중개해주는 서비스다. 해당 플랫폼에서는 인테리어 상담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테리어 관련 콘텐츠도 선보인다. 서울 및 수도권 지역 인테리어 전문 업체를 중개해주며, 향후 인테리어 전문 업체 입점을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