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글로벌텍스프리, ISO 27001 보안인증 획득
권일운 기자
2020.05.22 11:18:04
"신뢰성과 무결성 확보한 택스리펀드 서비스 제공"

[딜사이트 권일운 기자] 국내 택스리펀드(세금 환급) 1위 기업 글로벌텍스프리(이하 GTF)가 국제표준화기구(ISO) 정보보호 인증을 획득했다.


GTF는 22일 글로벌 보안관리체계 구축과 관련해 ISO로부터 ISO 270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 27001은 정보보호관리체계(ISMS)의 수립부터 이행,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요건을 명시하는 정보보안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국제 표준 인증이다.


ISO는 나라마다 다른 산업과 통상 표준을 조율하기 위해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표준을 개발해 보급한다. ISO 27001 인증 획득을 위해서는 정보보호 정책과 물리적 보안, 접근 통제, 법적 준거성 등 정보보호 관리 영역 14개 분야와 114개 세부 통제항목에 대한 엄격한 심사과정을 모두 통과해야 한다.


강진원 GTF 강진원 대표는 "ISO 27001 인증은 신뢰경영에 대한 의지를 보다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됐다"며 "GTF의 다양한 글로벌 사업들이 글로벌 수준의 보안체계 아래 더욱 견고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강 대표는 "국제 표준 정보보안 인증을 통해 회사의 정보보안 체계와 역량을 객관적으로 검증한 만큼 국내외 파트너들과의 신뢰도 돈독해질 것을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보안수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신뢰성과 무결성이 확보된 택스리펀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주인바뀐 브레인콘텐츠, 연쇄 변화 가져올까? 글로벌택스프리 "즉시환급 제도 개편 기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