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진에어, 신규 3개 노선 정기편 전환
권준상 기자
2020.05.22 14:13:38
대구~제주·김포~부산·김포~광주…6월1일부터 시행

[딜사이트 권준상 기자] 진에어가 대구~제주, 김포~부산, 김포~광주 노선을 6월1일부터 정기편으로 전환한다.


진에어는 지난달 대구~제주, 김포~부산, 김포~광주 노선에 신규 취항했다. 대구~제주 노선은 지난 4월29일부터 이달 5일까지 부정기편 운항을 시작했고, 15일부터 31일까지 2차 부정기편을 운영했다. 김포~부산과 김포~광주 노선은 각각 14일과 16일부터 31일까지 부정기편으로 운항을 시작했다. 진에어는 이후 정기노선으로 전환해 신규 수요 발굴에 따른 수익 개선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던 상황이다.


정기 노선으로 전환하는 3개 노선의 운항 스케줄은 기존과 동일하다. ▲대구~제주 노선 일 4회 왕복 ▲김포~부산 노선 일 4회 왕복 ▲김포~광주 노선은 일 2회 왕복 일정으로 운항한다.


대구~제주 노선은 대구공항에서 오전 7시55분, 제주공항에서 오전 10시부터 첫 출발한다. 김포~부산 노선은 김포공항에서 오전 10시(월·화·목), 오전 9시5분(수·토·일), 오전 9시35분(금)에 첫 편이 출발한다. 김포발 광주행 항공편은 매일 오전 7시5분부터 출발한다.

 

진에어는 신규 3개 노선 정기편 전환을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을 8월31일까지 운항하는 총 7개 국내선 전 노선 항공편 대상으로 확대 운영한다. 특가항공권은 이달 31일까지 홈페이지·모바일 웹·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각 노선별 편도 총액 최저 운임은 ▲김포~제주 ▲김포~부산 ▲청주~제주 ▲광주~제주 ▲대구~제주 ▲부산~제주 노선은 1만4000원, 김포~광주는 1만9000원부터다. 특히 김포~부산, 김포~광주, 대구~제주 노선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에게는 원하는 자리를 미리 선택할 수 있는 사전좌석지정 부가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진에어는 특가와 함께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다운 받은 뒤 제휴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적용 가능하다. 탑승권 또는 이티켓(E-ticket) 소지 고객에게는 부산, 대구, 광주, 제주 지역 이마트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최대 4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관련종목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