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골드퍼시픽, 코로나19 방역 시장 진출
정강훈 기자
2020.05.26 09:48:36
체온감지 소독게이트 개발…국내외 시설에 공급 추진

[딜사이트 정강훈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이 전세계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골드퍼시픽이 방역 시장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 골드퍼시픽은 코로나19 체온감지 소독 게이트를 국내 및 해외에 공급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골드퍼시픽은 국내의 우수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KC인증을 받은 제품들을 다중 접근 시설 및 교육기관, 관공서, 상업 공간 등에 공급한다. 현재 서울 용산구의 특급 H호텔의 직원전용 출입게이트로 설치됐다. 


골드퍼시픽의 체온감지 소독 게이트는 건물 출입 시 고정밀도 적외선 스펙트럼 센서로 비접촉 방식으로 체온을 측정한다. 또한 전 방향 분무형 소독으로 바이러스 살균이 가능하다. 게이트 살균 시스템은 주요 이동 경로에 설치돼 감염 확산을 차단하는 역할을 맡는다.


골드퍼시픽 관계자는 "현재 부스형태로 소독 기능을 갖춘 제품은 있지만 체온 감지, 사람 인식기능까지 제공하는 제품은 골드퍼시픽의 소독 게이트가 국내 최초"라며 "코로나19로 생활방역이 중요해진 가운데 골드퍼시픽은 소독게이트를 관공서, 교육기관 등 다중 이용시설에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용산구의 특급 H호텔의 직원전용 출입게이트에 설치된 체온감지 소독 게이트.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