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소리바다, 해외시장내 콘텐츠 유통 확대 나서
김세연 기자
2020.05.28 14:00:01
한류TV서울과 中 최대 음악 플랫폼 공동 공략
◆손지현(사진 왼쪽) 소리바다 대표이사는 28일 신종태 한류TV서울 이사와 콘텐츠 해외 유통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딜사이트 김세연 기자] 소리바다가 자사 콘텐츠의 해외 수출을 강화한다. 


소리바다는 28일 ㈜한류TV서울과 소유 콘텐츠 및 제품 등의 중국 및 제3국 수출을 위한 협력체계 구축 등을 담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류TV서울은 중국 최대 규모의 음악 플랫폼 왕이윈뮤직을 비롯해 중국 최대 통신사 차이나모바일의 자회사인 미구영상, 미구뮤직 등과 콘텐츠 공급 계약을 맺은 곳이다. 


협약에 따라 한류TV서울은 중국 지역 내 서비스사업자에 소리바다의 콘텐츠 공급과 제품 판매를 추진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소리바다, 군인공제회에 66억 마스크 공급

소리바다는 자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제품 제조 및 마케팅 노하우 등이 유력 해외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구축해온 한류TV서울의 축적된 경험과 더해져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그간 스포티파이와 구글 뮤직 등 해외시장에 다년간 콘텐츠를 공급해온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중국, 제3국 등에도 본격 진출해 해외 유통역량을 강화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통 영역을 더욱 확장해 콘텐츠 해외 수출 선두업체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