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어린이 영양제 '텐텐', 입소문 타고 인기 급등
김현기 기자
2020.05.28 18:13:20
비타민 7종+코엔자임 Q10 함유…"성인들도 찾아"

[딜사이트 김현기 기자] 종합영양제 '텐텐'이 빠른 속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텐텐'은 한미약품이 야심차게 내놓은 어린이 종합영양제다. 이런 '텐텐'이 각광받는 이유엔 특히 아이들을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며 인정받는다는 점이 있다. 비타민(A, B1, B2, B6, C, D, E)과 칼슘, 마그네슘 등이 함유된 종합영양제 '텐텐'은 특히 국내에서 유일하게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 Q10이 함유돼 있어 눈길을 끈다. 코엔자임 Q10이 성장기 체내 에너지 생산 촉진 작용으로 성장발육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아울러 '텐텐'엔 자일리톨이 첨가돼 충치 예방에도 도움 되는 점 역시 인기 급등의 이유다.


최근엔 기존 '텐텐'에 홍삼 성분을 더한 '텐텐G'가 출시되면서 소비자 선택권이 늘어났다. '텐텐G'에 함유된 홍삼의 사포닌 성분은 면역력 증간에 도움을 준다는 게 한미약품의 설명이다. '텐텐'의 인기는 최근 어린이 층을 뛰어넘고 있다. ▲육체가 피로할 때 ▲수유할 때 ▲노년기에 접어들 때 ▲병중 혹은 병후 체력 저하가 나타날 때 '텐텐'을 섭취하는 성인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텐텐'은 만 36개월 이상부터 만 8세 미만의 경우 하루 2번, 1회 1정씩 복용하면 된다. 만 8세 이상부턴 하루 2번, 1회 2정 복용하면 된다. '텐텐'은 츄정 타입으로 입안에서 녹이거나 씹어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관련기사 more
小캡슐+비타민E 담은 '오메가3', 소비자 달라졌다 이제는 '메가비타민', 비대면 시대 경쟁 치열

한미약품 관계자는 "뜨거운 관심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텐텐' 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며 "'텐텐'의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탄탄한 신뢰를 쌓아 더 사랑 받는 제품으로 성장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텐텐'은 약국 전문 영업·마케팅 회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 약국에 공급된다. 의약품 유통 이력 추적이 가능한 RFID가 부착 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